👭또래 보다 잘 나가는 사람들이 뽑은 성공비결👬

in #kr7 years ago (edited)

성실함? 열정?
아니다. 정답은 바로 뛰어난 '인간관계'에 있었다

ImageCorp_20170710162658.jpg

#목표 인물을 설정하고 모방하라

흔히 롤모델이라 부르는 목표 인물 설정
그 사람에 대해 공부하고 그 사람이 성공했던 방식을 연구하며 자신에게 어떻게 적용할 수 있을지 생각한다

ImageCorp_20170710162732.jpg

#소규모 이벤트, 모임에 적극 참여하라

명함은 항상 10장 이상씩 여유분을 챙기고 기회가 있을 때마다 과시적이지 않게 자신을 어필하라
고민 상담을 하듯 자신의 이야기로 상대방의 마음을 여는 것이 먼저다

ImageCorp_20170710162816.jpg

#때로는 보상 없이 남을 도와라

"뿌린대로 거둔다" 라는 말을 믿는가?
주위 사람 또는 타인이 도움을 요청할 때 댓가를 바라지 않고 베풀어라
모두가 보답을 하진 않지만 예상치 못 한 순간에 선물같은 일이 벌어질 수 있다

ImageCorp_20170710162844.jpg

#다양한 대화 주제를 만들라

수많은 것을 알아도 진짜 지식이 아니라면 그저"얇고 넓은" 사람으로만 보일 뿐
환심을 사기 위해 거짓 대화를 이끌기 보다는 다양한 주제를 깊게 아우르는 스토리텔러, 즉 뛰어난 "화자" 가 되어야 한다

꼭 성공을 위해서가 아니라 살아감에 있어 제일 중요한 부분이 인간 관계가 아닐까 싶네요
누구도 세상 모두에게 호감일 수는 없듯이 나 자신이 항상 좋은 감정으로 진심을 다 해 먼저 다가가 소통 한다면 상대방도 어느덧 마음의 문을 열게 되지 않을까 싶어요
그렇게 되도록 노력 해 보자구요
오늘은 다시 무더위가 기승을 부리네요😥
이 무더위도 마음의 문을 열고 즐겨보아요😅

Sort:  

좋은글 잘 읽었습니다. 감사합니다.^^

읽어 주셔서 제가 더 감사합니다~~
기분 좋은 밤 되세요^^*

정말 좋은글이네요 ^^
잘보고갑니다.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

읽어 주셔서 감사해요~~
좋은 걸 알면서도 막상 실천하기란 쉽지 않죠
기분 좋은 저녁 되세요^^ 팔로우 맺어요~~

맞아요 좋은건 모방하고 또 적극참여하고!!!
결국 뿌린대로 거두는 거죠!!
알면서 실천 못하는 1인 ㅠㅠ

저도 늘 반성하고 배우네요ㅠ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당~~
편안한 저녁 되세요^^*

스팀잇 안에서도 전부 적용될만한 이야기들 인 것 같네요 ㅎㅎ

좋은 글 감사합니다 :)

넵~저도 그런 생각이 들더라구요~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당~~
즐거운 저녁 되세요^^* 팔로우 맺어요~~

정말 공감이 가는 글입니다. ^^
이런 글에 업봇을 해야합니다.^^

업봇 감사합니다^^*
공감이 되셨다니 제가 더 감사하네요~~
기분 좋은 저녁 되세요^^

잘봤습니다 +_+/

방문 감사합니다~~
맛있는 즐거움이 가득한 점심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