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시 좋아하시나요? 런치 오마카세 후기입니다ㅎㅎ

in #kr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kyongkyulee 입니다.

벌써 저녁시간이 다가오고 있습니다. 뭘 먹을까 고민들 많이 하고 계실텐데요ㅎㅎ

저는 스시를 참 좋아합니다. 맛있는 스시에 청하나 사케 한잔 할때 기분이 너무 좋아요ㅋㅋ

오늘 저녁은 스시를 드시는게 어떨까 조심스럽게 추천드리며 청담동 쇼쿠 런치 오마카세 후기를 올려보겠습니다. (상호명을 공개해도 되는지 모르겠네요...)

우선 오마카세라고 하면 일본말이라서 모르시는 분들도 계실텐데 보통 스시집 가면 메뉴가 정해져 있고 그것을 시켜서 먹는데요. 오마카세는 주방장이 그날 그날 좋은 재료를 선택해서 만들어 주기 때문에 메뉴가 바뀔때가 많습니다. 계절에 따라 사용하는 생선도 다르구요.

저도 전문가 수준은 아니고 그냥 스시를 좋아하는 한 사람일 뿐입니다. 이 정도 배경지식을 갖고 오마카세 후기 한번 봐주세요 :)

image

이 곳에서 한 분의 셰프님이 한타임 당 열두명 정도의 손님의 오마카세를 담당해주십니다.

image

테이블 세팅

image

에피타이저 계란찜

image

제첩국

image

image

분주한 셰프님의 손

image

광어

image

도미

image

가리비 관자

image

전갱이

image

생선구이

image

참치뱃살

image

참치등살

image

청어

image

아기복어?

image

감자고로케

image

연어알과 성게알

image

한치

image

바다장어

image

계란말이

image

온모밀

image

후식

여기까지 오마카세 후기였습니다. 푸디라는 어플로 찍다가 아이폰 기본 카메라로도 찍었는데 기본으로 찍은게 더 맛있어 보이네요.

기회가 되시면 한번쯤은 가보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즐거운 저녁 시간되세요 :)

Sort:  

오마카세 작년에 처음 제대로 먹어봤는데 이것도 나름대로의 맛이 있더군요!

저도 이번에 먹은게 처음이었습니다ㅋㅋ글 쓰면서 사진보니까 또 먹고 싶네요ㅠ 저녁 맛있게 드세요 :)

오 저런 방식을 오마카세라고 하는 것이었군요! 신기합니다. 가게와 음식들이 정말 정갈해 보이네요... 다음에 꼭 가봐야겠습니다 :)

간장까지 직접 다 발라주셔서 먹기만 하면 됩니다ㅋㅋ좋아요 꼭 한번 가보세요. 제가 소개한 곳 말고도 엄청 많으니 알아보세요 :)

굳굳입니다 :)

먹스팀은 진리 ㅠㅠㅠㅠㅠㅠㅠ

먹스팀이라고 부르는군요ㅋㅋㅋ재밌네요 종종 올려보도록 하겠습니다. 저녁 잘 챙겨드세요!

먹스팀이라고 KR 커뮤니티에서 먹거리 관련 포스팅에 먹스팀 태그를 달곤합니다 ^^

그렇군요ㅋㅋ하나 배워갑니다!

저도 오마카세 꼭 먹어보고 싶네요ㅠ

스팀잇에 글 열심히 올리시고 보상으로 오마카세 드신걸 포스팅 해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ㅎㅎ 댓글 감사합니다.

정갈하네요. 맛있게보여요~
맞팔~

댓글 감사합니다. 저도 팔로우 할게요ㅎㅎ 즐거운 저녁시간 되시길!

와 정말 맛있겠네요 ㅜㅜ

한번 드셔보세요ㅎㅎ즐거운 저녁시간 보내세요~

Congratulations @kyongkyulee!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upvotes received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nor on SteemitBoard.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By upvoting this notification, you can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how here!

아 스시!! 당연히 좋아합니다. 장어, 연어, 참치 정말 맛있었겠습니다. 사케 한잔과 스시 굉장한 조합이라 생각합니다ㅎㅎ

안녕하세요! 스시의 매력은 엄청난거 같습니다. 도수가 그리 높지 않으면서도 목넘김이 깔끔한 사케와 스시의 조합은 삼겹살과 소주만큼 최고의 조합이 아닐까 싶습니다ㅎㅎ 이번 주말에 스시 한번 드시러 가세요!

이런글에 추천이 없는게 이상하네요. 추천합니다. 그리고 좋은글 고맙습니다.

댓글 감사합니다. 스팀잇에 하나씩 글을 쓰다보니 모든 사람들의 입맛에 맞게는 쓸 수 없다고 생각합니다. 그냥 제 이야기 제 삶을 같이 공유하는 것에 의미를 두고 있습니다. 저녁 식사 맛있게 드세요 :)

맛있어보여요! 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