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단타 지옥 재입성

in #kr6 years ago

소설의 버린 부분이라도 볼 수 있길 바랍니다!^^ 출판사 투고 이야기도 궁금해요. 제가 궁금해할 소재를 많이 갖고 계시군요.ㅋ
소설을 많이 써서 쟁여놓고 계시나보군요. 본인의 기준이 넘 높은 거 아녜요? 맘에 드는 원고가 없다니~ 일기처럼만 써도 잼날 거 같은데요ㅎㅎ

Sort:  

제 기준도 기준인데 출판사의 기준이 엄격한 것 같아요. 제가 쓴 소설 중에는 열 곳 가까운 출판사와 공모전 투고에 실패한 것도 있어요ㅜㅜ 장르 출판사가 많기 때문에 다른 출판사에 더 보내볼까 하다가 그냥 포기했어요ㅎㅎㅎ 그래도 계속 쓰고 고치다 보면 실력이 조금씩 나아지지 않을까 기대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