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Q-Bot] 보팅웨이트에 대한 짧은 공지 + 이것저것

in #kr6 years ago

대문이 쓰여지는걸 보게되다니!!ㅋㅋㅋㅋ
(봇이 아니라 진짜 사람이었어!!)
감사합니다ㅎㅎ 큐봇이 저렇게 생겼군요ㅋㅋ 상당히 누디 하네요!

Sort:  

ㅎㅎ 경아님!

봇이 아니라 진짜 사람이었어!!

이말씀에 저도 모르게 웃고 말았어요.
덕분에 좋은 대문 잘 구경했습니다 :D

(스팀잇에 봇 같은 분들이 몇 분 있는지라..ㅋㅋㅋ)
씽키님 비롯해서 대문에 칭찬날려주신 모든분 감사드립니다...!!!ㅎㅎ

(ㅋㅋ 저도 늘 그런기분이었답니다^^)

대문 써보고는... 아 참 간지난다. 스스로 흡족해 했더랬죠 ㅋㅋ 다시한번 감사드립니다 경아님 ㅎㅎ
큐봇이 사는 곳이 좀 누추하죠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