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Bot] 보팅웨이트에 대한 짧은 공지 + 이것저것

in #kr6 years ago

앞문.png

Q-Bot의 보팅웨이트에 관하여

이전에 제가 Q-Bot을 소개하면서 올린 글입니다.

일괄적으로 2% (~1$)이지만, 너무 심심한 것 같아 5% 확률로 보팅파워 10%, 2% 확률로 보팅파워 30%, 0.1% 확률로 풀봇을 하도록 되어있습니다. 저도 언제 풀봇이 터질지 궁금하네요.

현재는 랜덤 기능을 빼고 글이 받은 보팅수나 댓글수 등을 따져 차등 보팅을 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전체적인 보팅액수가 늘었을 겁니다. 일단 처음보다 Q-Bot의 스팀파워가 높아지기도 했고, 또 스팀파워 소진율이 크지 않아 일괄적으로 보팅웨이트를 높여놓았기 때문입니다 (수시로 보팅웨이트나 보팅 방식이 변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현재 꾸준히 화이트리스트를 늘려나가고 있고, 앞으로 화이트리스트가 늘어남에 따라 보팅웨이트는 줄어들 겁니다. 혹시 Q-Bot의 보팅액수가 줄어든다면 화이트리스트가 늘어나고 있구나 생각하시면 됩니다.

Q-Bot 서버 이전으로 2일 가량 보팅을 쉴 예정입니다. 그래서 그 전에 보팅웨이트를 '일시적으로' 높여놓을 예정입니다.

@skan

저를 멘션하신 분들의 포스팅을 못 보는 경우가 많습니다. 예전에는 멘션을 하면 브라우저가 알려 줬는데 언젠가부터 그 기능이 없어졌더라고요. 스팀툴을 이용해 간간히 보기는 합니다만 지나치는 경우가 많습니다. 사실 키위님 대문도 티모캣님이 리스팀 하셔서 알게 됐고요. (참고로 고퀄 덕질하시는 분들은 제가 팔로우를 하고 있어서 왠만하면 봅니다 ;;)

여튼 그래서 저를 칭찬하시거나 혹은 씹으셔도 저는 그 일 자체를 모를 가능성 크고, 화이트리스트 추가 여부에는 더더욱 상관이 없습니다. 근데 혹시나 알게되서 빡치면 삐져서 뺄 수도 있습니다. 모순적이네요ㅋ

Q-Bot 이 사는 곳

KakaoTalk_20180417_123249798.jpg

Q-Bot은 여기에 살고 있습니다. 팬이란 팬은 모조리 떼어 버려서 무소음 PC 랍니다. ㅎ
사실 Trading Bot 용으로 쓰는 PC인데, Q-Bot이 얹혀 살고있습니다.
CPU 쿨러만 무소음을 쓰고, 파워팬까지 떼어 버렸는데 2년 가까이 잘 돌아가는 걸 보니 큰 문제는 없나 봅니다. 아마도 CPU 사용률이 3%도 채 안 되서 열관리에 문제가 없는 모양입니다. CPU 온도를 체크해봐도 거의 상온보다 조금 더 높은 수준이더라고요 ㅎ

스팀 10만원 가면 (지겹다 이소리ㅋㅋ) Q-Bot 전용 PC를 마련해 줄 .... 까?

이 글의 본 목적

사실 공지의 목적보다도 선물받은 대문을 사용해보고 싶어 올린 글 입니다~ : D
경아님과 키위님께 다시한번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참고로 경아님이 주신 제 대문 (깜장색 나무)을 유심히 보시면 Q-Bot이란 글씨가 보입니다. 저 이거보고 소오름...

나가는 말

Q-Bot을 돌려놓고 제가 직접 보팅하는 경우는 현저히 줄었지만, 여전히 스팀잇에 쓰는 시간이 꽤 되는 것 같습니다. 글도 잘 않써, 보팅도 직접 안해, 댓글도 잘 안달어... 도대체 뭘 하는거지?? 싶지만 여튼 스팀잇을 쳐다보는 시간이 꽤 되더라고요... 여튼 재미있는 것 같습니다. 모두들 즐거운 스팀잇 되시길 바랍니다~~ : D

마지막으로 정말 한마디

@dakfn 형은 복귀 언제하나?? 형 글이랑 리스팀하는 글들 좋은 거 많았는데... 보고싶어 형~ 돌아와~~

뒷문.jpg

Sort:  
There are 4 pages
Pages

@skan 안녕하세요. 저는 이새예라고 합니다. 마케팅 관련해서 제안드리고 싶은게 있어서 댓글을 남깁니다.
[email protected] 또는 010.4789.6291 로 연락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

@skan님의화이트리스트가되고싶다는 헤헤^^ㅎㅎㅎㅎ
Q-bot이듬직하고멋지네요ㅎㅎ
@dakfn 님복귀저도기다립니다돌아오세요^^ㅎㅎ

저도 큐봇 받아보고 싶은... ^^ 화이트리스트에 들어가는 특권은 언제쯤 가능할지... ^^
@dakfn님은 언제 오실지... ㅠㅠ @dakfn님의 글 정말 너무 많이 보고싶네요. ㅠㅠ

화이트 리스트는 아무나 신청하나요?? 전에 글 본거 같은데 가물가물...

안녕하세요, 골방님.
이전에 신청을 받은 적이 있지만, 현재는 따로 신청을 받고 있지 않습니다.
제가 무작위로 한분한분 방문하면서 리스트업 하고 있습니다.

아 그렇군요 ㅎㅎ 친절한 설명 감사합니다.

나무에 정말 큐봇이라고 쓰여있네요..
처음에 못보고 다시 올라갔어요^-^
스칸님 늘 감사드려요 요즘 연이어 포스팅을 보니 좋으네요
피드에 스칸님 글이 있어서 읭?!하는 신기함으로 들어왔다 갑니다^-^

화이트리스트 신청 3위인가요? 자동 보팅 기능도 있군요
항상 아낌없이 나눠주셔서 감사해요 ^^

이곳은 딴 세상같군요 ㅎ

큐봇 모르던 내용이었네요
@skan님의 스팀잇에 대한 애정이 느껴져요
글도 자주 읽고 싶네요 좋은 하루보내세요~~^^

이렇게 글과 함께 소식을 주셔서 감사합니다. 경아님이 만드신거 진짜 글자를 넣는 그 센스 진짜 대박 입니다.!! 정말 많은 스티미언분들이 skan님 덕분에 스팀잇 하는 맛이 나는것 같습니다. 받은만큼 열심히 다른분들에게도 배풀겠습니다. 감사한 마음 간절히 담아서 미약한 보팅으로 드리고 갑니다.^^

좋게 봐 주셔서 감사합니다. 스타일골드님!
스골 (이렇게 불러도 되나요 ㅎㅎ)님도 즐거운 스팀잇 되세요 ^^

하하 맘대로 부르셔도 됩니다.^^
스팀잇이 왓다갔다해서 이제서야 답변을 드리네요.^^

skan님도 오늘 하루 즐겁게 마무리하세요.~

경아님께서 만든 대문 저번에도 봤었는데..
정말 대단하더라구요..🤠👍🏻

경아님 대문 엄따봉입니다..와아....!! O.O !!

대문의 우량한 나무가 정말 멋집니다
오늘 류현진이 2승째 챙겼네요 ㅎㅎㅎ
홧팅!!입니다^^*

현진짱 이번 시즌에는 부상 없이 훨훨 날았음 좋겠네요~~!!
오타니 보면서... 우워워어...

화이트리스트에 포함되고싶은 분 많을걸요? ㅎㅎ 닼핑님은 저도 가끔 가서 확인하는데 글 있는지... 쉬셔도 너무 쉬신다는 ㅜ

Steemify 앱 쓰시면 편하실 겁니다
각종알림 전부 폰으로 받아볼 수 있어서요

아 그런게 있었군요~~
사용 해봐야 겠어요~~ㅎㅎ

저게 그 헐벗은 Q-bot 이군요 ㅎㅎ
어우 ... 그러고 보니 덕질도 다시 싹터야 하는데 언제쯤 아이들 손에서 자유로울 수 있을지를 모르겠네요; ㅋ

하루빨리 건담들이 재개봉되어 숨 쉴 수 있게 되기를 바랍니다 ㅋㅋ

요새 그래서 던지고 입에 넣어도 괜찮은(?)것에 빠져볼까 생각중입니다...

커뮤니티를 위해 언제나 고생하십니다
스칸님 :-)

저는 처음에 징기스칸을 좋아하시는 분인줄...

아ㅋㅋ 전혀 상관 없습니다 : )

늘 고맙습니다.
@dakfn 님 얼렁 오세요.
진짜로 꿈에 나오려고 해요.

경아님과 키위님의 대문이군요 ㅎㅎ 둘다 매력있습니다.
그리고 스칸님께 항상 감사드립니다. 덕분에 글 재미있게 쓰고 있고 더 노력해야한다는 생각이 듭니다.
그리고 서버이전 별탈없이 진행되길 바랄께요 ㅎㅎ

저도 다크핑거님 보고 싶습니다. 그래도 본업이 잘되고 있는거라 믿고 기다려봐야겠네요.

오오! 진짜 자세히보니 나무에서 큐봇이라는 단어가 보이네요. 대박! 역시 경아님. :)

스칸님. 마지막 쓰신 이미지 너무 귀여워요. ㅋㅋㅋㅋㅋ 큐봇 로직이 좀 궁금하네요 ㅋㅋ

저도 정문, 후문 모두 맘에 듭니다~!!
너무 허접해 로직이라 부르기도 뭐 합니다. if문 몇개 있습니다 ㅋㅋ

if문이 궁금합니다. 큐봇이 요몇일 보이지 않아요. ㅋㅋㅋ

ㅋㅋㅋ 고거는 리버스 엔지니어링으로 알아내시 바랍니다. 안 알랴드림ㅋ

항상 고마워요, 스칸님.

skan님 덕분에 스팀잇이 많이 활성화 되고 있는게 아닌가 생각합니다

아무것도 모르고 스팀잇 하고있었는데.... 큐봇도 모르고...
어쩌면 스칸님 도움때문에 아직도 스팀잇을 즐기고 있는지도 모르겠어요... 정말감사드립니다.

항상 응원하겠습니다.

우왕! 진짜 큐봇이 숨어 있네요 >_<//
언제나 도움 감사합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

항상 감사드릴뿐입니다.
저도 스팀잇에 나눔을 실천하는 사람이 되도록 할게요~
감사합니다^^

화이트리스트에는 어떻게 들어가는지 궁금하네욥 ㅎ

사진에 QBOT이 보이는데 저거 만들려면 어마어마한 시간이...걸렸을 것 같네요

아 어쩐지 @skan님 보팅이 늘어서 어떻게 된거지?? 했더니..

이런 연유였군요. :)

항상 감사드립니다.

항상 감사합니다!! Q-bot의 실체를 드디어 ㅎㅎ

무언가 감사하다고 말씀드리고 싶은데 그 통로가 없어 @skan님 글의 댓글로 나마 표현하고 싶네요. 항상 감사드립니다!

Q-bot의 실체에 대해서 잘 구경 하고 갑니다^^

항상 나눔해주셔서 고맙습니다 스칸님

스칸님 늘 감사합니다
모두들 스칸님 방문을 기다리고 있을듯 합니다 ㅎㅎ

근데 풀봇의 기준이 무엇일까 궁금하여 집니다
더블어 스칸님 얼굴도 궁금 ㅎㅎㅎ
가만 보시면 그많은 글들을 일일이 다 흩어 보시고 보팅하시는듯 하여
제가 늘 감탄하고 있답니다

암튼 아프지 마시고요~^^

글구 저도 다~큐~핑~크님 궁금하고 기다려집니다
한가지 서운한 것은 다큐핑크님이
제 글은 도대체가 리스팀을 안하세요
그게
말이나 된다고 보십니까? ㅎㅎㅎ
다핑님 이글 보고 계시오? ㅋㅋㅋ1523898370192.jpg

춘천을 갈 일이 있다면 까페 꼭 들려봐야 겠어요~~!! ㅎ

꼬~옥 오셔요
대환영 입니다^^

글 읽는데 신기한 정보가 잔뜩이네요^^ 좋은 하루 되세요 ~ 맞팔과 댓글은 저희 부부에게 큰 힘이 됩니다 ❤️

@dakfn님 정말 많이 그립습니다. ㅠㅠ 요즘 스팀잇 할 맛도 안 나고요. ㅠㅠ

대문 너무이쁘네요. 전설의 큐봇이 저런 모양새였군요 !! ㅎㅎ 저는 언제쯤... ㅠㅋㅋㅋㅋ

크어~~ 저도 @skan 님의 화이트리스트에 들고싶네요 ㅎㅎ 언젠가 리스트에 들 그날을 위해 꾸준히 포스팅해나가겠습니다 ~!!

보팅이나 댓글들이 다 봇으로 되는군요ㅎ
리스팀으로 처음 블로그를 봤는데 대단하시네요^^

댓글은 사람이 다는 거랍니다 : D

스칸님 덕분에 스팀잇에 정이 듬뿍 들었습니다.
항상 감사드립니다.

근데 혹시나 알게되서 빡치면 삐져서 뺄 수도 있습니다. 모순적이네요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귀여우십니당~
안들키게 욕하면 괜찮은겁니까?? ㅎㅎ

늘 감사해용.. 첨에 멋도 모르고 나무님 고래냐고 물었던 때가 엊그제 같은데...ㅎㅎㅎ

아 저도 그때 생각납니다. 댓글 보고 블로그 방문해보니.. 우와 오남매를 키우시다니.. 것도 간호사 하시면서.. 이건 보팅을 드려야 해 했던 기억이 나네요 ㅎㅎ

ㅎㅎㅎ
그 일로 얼마전 만난 스프링필드님한테 놀림 받았습니다.ㅋㅋ
아무것도 모르고 고래냐고 물었다고. ㅋㅋㅋ

Q-Bot이 얹혀 사는 skan님의 PC를 확인하게 되는군요. ㅎㅎ 그리고 저도 글을 안 쓸 때도 스팀잇에서 시간을 보내게 될 때가 있더라고요. 스팀잇 구성원들을 응원해주셔서 고맙습니다. :-)

늘 감사드려요^^

언제나 찾아와주셔서 감사합니다 ;ㅂ;! ❤️

대문이 쓰여지는걸 보게되다니!!ㅋㅋㅋㅋ
(봇이 아니라 진짜 사람이었어!!)
감사합니다ㅎㅎ 큐봇이 저렇게 생겼군요ㅋㅋ 상당히 누디 하네요!

ㅎㅎ 경아님!

봇이 아니라 진짜 사람이었어!!

이말씀에 저도 모르게 웃고 말았어요.
덕분에 좋은 대문 잘 구경했습니다 :D

(스팀잇에 봇 같은 분들이 몇 분 있는지라..ㅋㅋㅋ)
씽키님 비롯해서 대문에 칭찬날려주신 모든분 감사드립니다...!!!ㅎㅎ

(ㅋㅋ 저도 늘 그런기분이었답니다^^)

대문 써보고는... 아 참 간지난다. 스스로 흡족해 했더랬죠 ㅋㅋ 다시한번 감사드립니다 경아님 ㅎㅎ
큐봇이 사는 곳이 좀 누추하죠ㅋㅋ

선물받은 대문 자랑이셨군요! ㅎㅎ
풀봇이 저에게 와서 터지길 기원해 봅니다~ ㅋㅋㅋ
큐봇 응원합니다~ 아자^^

운좋게 화리에 들어가서 스칸님 덕을 톡톡히 보고 있습니다. 항상 고맙습니다. (숨은 글자 찾기 성공^^)

저에게도 한번씩 찾아주셔서 넘넘 감사드립니다ㅠㅠ
감사의 의미로 저도 skan님께 대문하나 선물드려야겠어요ㅋ

희야님 대문이라면.. 정말 감사하죠ㅠ
(거절 안 함, 빈 말 아니시죠?? ㅋ)
앞으로 가즈아 글을 많이 쓸 듯 한데, 시간 나실때 가즈아용 대문 하나... ^^;

가즈아 대문 ㅋㅋ 혹시 생각하는 스타일이나 원하는 구성이 있으시면 말씀해주세요 최대반영해드립니다^^ㅋ

건담이나 스톰트루퍼가 쭈구려 앉아서 담배물고 인상쓰면서 반말로 해라... 뭐 이런거 가능한가요?? ㅋㅋ
아니면 희야님 오리지널 스타일도 좋습니다 ㅎㅎ

skan님! 가즈아 대문 선물 완성되었답니다.
어제 제가 쓴 포스팅을 남편이 보더니 선물 받는 사람입장에서는 오해의 소지가 있게 글이 써진것 같다고 하더라구요...ㅠㅠ
아침에 다시 읽어보니 제 마음과 달리 선물 받는 사람입장에선 오해할만한 표현이 있는 것 같아 포스팅을 약간 손질했습니다.
혹여 오해가 없기를 바래욤^^;
제 오리지널 스타일보다는 skan님의 말씀하신 글에 맞추려고 해봤습니다
순수한 마음의 선물이니 받아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ㅋ

엄청난 고퀄 대문에 얌전히 보팅 누릅니다...
감사합니다...

언제나 스칸님의 은혜에 감사드립니다.ㅠㅠ
사랑합니다♡♡♡♡

♡.♡

스팀잇에 가입한 지 10일정도 되었습니다. 저같은 뉴비도 화이트리스트에 포함될 수 있는 방법이 있는지 궁금합니다.

스팀잇을 지키는 든든한 나무 같네요.
일을 열심히 하는 Q-bot 집이 좀 누추하죠? ^^

참 저도 시커먼 손이 보고 싶네요.
즐거운 하루 되세요.

스팀에서 로봇이 어떻게 동작하는지 잘 이해가 안됩니다.

안녕하세요, 다이버 여행 후기 잘 보았습니다. 저도 기회가 되면 꼭 가보고 싶네요.
봇은 일종의 프로그램 입니다. 좋은 컨텐츠를 만드시는 분들께 지속적인 보팅으로 지원을 드리게 됩니다. Q-Bot 응원 부탁드립니다 : D

감사합니다. 응원하겠습니다.

Q-BOT 오늘 알았네요..
이글을 조금만 더 빨리 읽었다면 보팅봇을 부르지 않았을텐대 조금 아쉽습니다
좋은 큐레이팅 활동 응원합니다!

There are 4 pages
Pag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