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안녕하세요? 민중의소리 입니다 (인사글)

in #kr6 years ago

언론사도 입성하셨군요. 잘 부탁드립니다. 마크다운 사용좀 하셔야겠네요. 스타일 가이드 읽어보세요. 저도 공부중입니다.

Sort:  

네 급한마음에 이미지도 하나 없이 아무런 효과 없이 썼습니다. 슬슬 마크다운 가지고 저희만의 스타일을 구축해 보려고 합니다. (공부중)

7일이 지나 보상을 받고 나면 영원히 지울수 없는 글이 됩니다. 그부분 기억하고 계세요.ㅎㅎ그래서 저는 아직 첫글도 쓰지 못하고 있네요. ㅋㅋ 핑계입니다.

^^ 일단 부딪혀보자! 이렇게 시작했습니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