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리뷰] 윤고은, <밤의 여행자들> - 멀고도 가까운 공포

in #kr7 years ago

winter is comming... 과 온다리쿠라는 두 단어보고 있다가 전체 포스팅을 읽게 됬네요ㅎㅎ
개인적으론 온다리쿠의 빛의 제국을 참 재밌게 읽었는데,
윤고은씨 책도 읽어봐야겠군요!

Sort:  

왕좌의 게임을 아는 사람이라면 잊을 수 없는 문장이죠!! 저는 여름이 더 무섭답니다...ㅠㅠ 맞아요 온다리쿠 소설 중에 빛의 제국도 유명했어요! 하도 이것저것 읽어서 제가 읽었는지 잘 기억이 안나네요..ㅠ 온다리쿠 소설과는 확실히 다르지만 윤고은 작가의 소설도 여운이 남고 괜찮은 것 같아요! 기회가 되면 읽어보셔도 좋을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