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뉴비가이드] #4. 로그인 개인권한 키(패스워드/key)의 모든 것!! (feat. 마스터키 쓰지마세요!!)

in #kr6 years ago (edited)

요즘 올리는 글마다 어쩜 이렇게 정성가득 !!! +ㅁ+
깨알정보... 매우 칭찬합니다 !!!
그저깨 글이니.. 다시 한번
@감사해

(이건 되는거니..)

Sort:  

앗!! ㅎㅎㅎㅎ 라라님의 칭찬은 뉴위즈도 춤추게 하는데!! +ㅁ+ ㅎㅎㅎㅎ
감사감사!! ㅎㅎㅎㅎ
그리고 다른 밋님이 벌써 '홍보해'를 해주셔서
라라님의 '홍보해'는 작동이 안되는 듯 해요!! 'ㅡ' ㅎㅎㅎㅎ
그래도 좋은 정보라고 해주시고 홍보까지 해주시려는 그 마음!!
정말 너무 감동입니당!! ;ㅁ ; 역시 애정하는 우리 라라님 쵝오쵝오!! 'ㅡ' b ㅎㅎㅎ

오잉 두번 안되는거예요? ㅠㅠㅠ 왜...왜때문에.. 그럼 있어봐바요...
시크하게 .. 흔적 남기고 가고 싶었는데 실패...

기다리면... 누군가 와줄거예요.
구구절절 얘기하고 리스팀합니다.ㅠㅠ

ㅋㅋㅋ시크한 이미지 실패!! 'ㅡ' ㅎㅎㅎㅎ
(라라님은 역시 시크함 보다는 귀여운 이미지로 가시죠 'ㅡ' ㅋㅋㅋ)

멍멍님들이 바쁘셔서 못 오시는 듯 해요!! ^-^ ㅎㅎㅎㅎ
그래도 라라님의 마음 왕 넘치게 잘 받았습니다!! 'ㅡ' ㅎㅎㅎㅎ
리스팀까지 해주시고!! ㅎㅎㅎ 제가 더 @고마워요 !! ^-^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