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험] 스노클, 왜냐하면 두려움은 아이들의 것이기 때문입니다 (Kr Version)

in #kr6 years ago (edited)

자기 사진이에요. Gopro히어로 5카메라로 찍었다

“저는 자유가 나에게 무엇인지 너에게 말한다: 두려워하지 말아라.”
—니나 시몬

저 세상을 내 놀이터로 바꿔 놓았다. 후회 없이 살 만한 가치가 있는 두려움은 없어요. 그것이 제가 완전하게 살고 모든 즐거움을 즐기려고 노력하는 이유야 해요 (세속적 쾌락을 포함하여 해요) 그리고 바다가 주는 아름다움을 즐기는 것보다 그것을 하는 더 나은 방법이 무엇인가. 그래서 저는 내 여동생들을 설득했고 우리는 마가리타 섬으로 여행을 갔어요.

많은 서론 없이, 우리가 있었던 것에


한 섬에 있는 네명의 미친 여자들에게 무엇을 기대할 수 있을까요? 분명 몇년 후에 손자들에게 말해 줄 수 있는 모험이 남아 있을 것이에요. 그리고 그것이 바로 내 여동생들과 나에게 일어난 일이에요. 몇몇 모히토들은 영향 아래, 우리는 바다를 즐기는 가장 좋은 방법은 스노클링을 하는 것이라고 결정했어요.

우리는 충분한 보트 투어를 구입했고, 다음날 아침 우리는 PampatarBay에서 경험을 시작하기 위해 시간을 엄수했어요. 그 배는 우리를 그 지역의 상징적인 장소와 해변으로 안내하지만 보트의 열기와 움직임으로 저는 가이드가 한 말을 하나도 기억하지 못해요. 제가 잊지 않은 것은 다음에 온 것:스노클.

우리는 바다 한가운데에 " 얕은 "부분이 있어요. 우리는 여전히 해안을 볼 수 있었지만, 아주 작은 크기였어요. 그 낮은 물의 중앙에는 두개의 바위가 있었어요. 이 돌들의 한쪽 면에는 물의 깊이가 약 20미터였고, 다른 쪽 면에는 약 10미터밖에 없었어요.

자기 사진이에요. Gopro히어로 5카메라로 찍었다

우리는 마스크와 지느러미를 착용하고 바다로 뛰어들었어요. 제가 말하고 싶은 것은 물이 신성하다는 것이다. 그러나 내 인생에서 나는 차가운 물을 느꼈어요. 모든 색과 모양의 산호와 물고기를 보기 시작할 때까지 내 몸은 무감각했어요. 그때 나는 차가운 물을 잊고 그 순간을 즐겼어요.

저는 지구를 만든 것이 빅뱅이었는지, 신이 나 해리 포터의 철자인지 모르겠어요그것이 누구던 간에, 나는 그가 훌륭한 일을 했다고 말해야 해요. 바다 밑에는 모든 것이 아름다워요 (상어가 당신에게 접근하는 것은 분명히 아름답지 않아요. 또한 그 한계도 있어요.).

여기서 거기까지 수영을 하고 난 후에 우리는 사진을 찍을 시간이라고 결정했어요. 우리는 영화 아바타의 출구처럼 보였기 때문에 스노클 마스크를 쓴 사진을 원하지 않았어요. 그리고 너는 글래머가 먼저 가는 것을 이해할 것이에요. ㅎㅎㅎ우리는 마스크의 벗고 숨을 참고 사진을 찍기 위해 포즈를 취해요. 우리는 소금물을 많이 삼키지만, 저는 한 방울 한 방울 한 방울도 가치가 있다고 약속해요.

스노클링을 하기 위한 저의 조언

자기 사진이에요. Gopro히어로 5카메라로 찍었다

제가 전문가가 아니라는 것을 분명히 하고 싶어요. 이 조언들은 제 경험과 가이드들이 저희에게 준 조언들에 기초한 것이에요.

  • 먹지마세요!!!!!!정말로, 만약 당신이 당신의 경험과 친구들의 경험을 망치고 싶지 않다면, 보트 여행 전에 먹지 마세요. 만약 너가 그렇게 한다면, 바다는 그들의 놀이터가 되지 않을 것이고, 그들의 화장실은 토할 것이에요.
  • 가이드의 모든 지침을 따르고 보트나 그룹으로부터 너무 멀리 떨어져 있지 않도록 해요.
  • snorkel 4.jpg
    자기 사진이에요. Gopro히어로 5카메라로 찍었다

  • 수영을 할 줄 모른다고 해도 그것은 문제가 되지 않는다. "생명 구조 장치"라고 불리는 것이 있다는 것을 기억하세요.
  • 코로 숨 쉬는 것을 잊어 버리세요, 이제 여러분은 입을 통해 숨을 쉬어야 하고 깊은 숨을 내쉬어야 해요.

  • Sort:  

    Woff, woff!

    Hello @lalorelora, We have met 2 times already!

    I'm a guide dog living in KR community. I can see that you want to contribute to KR community and communicate with other Korean Steemians. I really appreciate it and I'd be more than happy to help.

    KR tag is used mainly by Koreans, but we give warm welcome to anyone who wish to use it. I'm here to give you some advice so that your post can be viewed by many more Koreans. I'm a guide dog after all and that's what I do!

    Tips:

    • If you're not comfortable to write in Korean, I highly recommend you write your post in English rather than using Google Translate.
      Unfortunately, Google Translate is terrible at translating English into Korean. You may think you wrote in perfect Korean, but what KR Steemians read is gibberish. Sorry, even Koreans can't understand your post written in Google-Translated Korean.
    • So, here's what might happen afterward. Your Google-Translated post might be mistaken as a spam so that whales could downvote your post. Yikes! I hope that wouldn't happen to you.
    • If your post is not relevant to Korea, not even vaguely, but you still use KR tag, Whales could think it as a spam and downvote your post. Double yikes!
    • If your post is somebody else's work(that is, plagiarism), then you'll definitely get downvotes.
    • If you keep abusing tags, you may be considered as a spammer. It may result to put you into the blacklist. Oops!

    I sincerely hope that you enjoy Steemit without getting downvotes. Because Steemit is a wonderful place. See? Korean Steemians are kind enough to raise a guide dog(that's me) to help you!

    Woff, woff! 🐶

    안녕하새요!!

    저는 몇달 동안 한국어를 공부했어요. 저의 쓰기를 많은 실수들 있을까요?

    도와 주셔서 감사합니다 ☺

    와 먹음직스럽네요 ㅎㅎ

    정말 구미가 당기고 재미 있어요. 당신은 감히 그것을 할 수 있나요? @muksteem

    짱짱맨 호출에 출동했습니다!!
    어뷰저를 잡아주세요!
    https://steemit.com/jjangjjangman/@virus707/hayrx

    kr-guide!

    Lore. Sabes como funciona lo de los perros guías coreanos? Y tradujiste por Google? Gracias

    Ya mi cabeza está loca y respondo en coreano lo que debe ser en español y viceversa. 😩
    No, no sé cómo funciona. Y no, tampoco usé traductor. Estudio coreano desde hace unos meses. Lo más seguro es que tenga mil errores, pero creo que intentarlo no me quita nada y es una forma de practicar lo poco que sé. @josegaldame

    Genial. Ojalá tuviera tiempo para aprender coreano y chino. Tampoco sé cómo funcionan Cervantes y otros sitios de curación por lo pronto sigo posteado. Mira mi vídeo "prueba y verás que todos somos adictos" y contame si te pareció bueno. Gracias

    Puedes empezar por unirte a los canales de discord y allí ellos van poniendo sus reglas. A mi me apoya mucho TheUnion y uso ese tag en mis post. También está Repollo, él es genial con sus post, ayudan mucho y además vota cuando el contenido es de calidad.

    아니요. 저는 몰라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