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나도 한 번 해본다, 스팀잇 대-유-행 번호 일기.

in #kr6 years ago

어머나... 몸이 많이 피곤하신가봐요 ㅜ ㅜ 건강챙기세요 케콘님 ㅜ ㅜ
아 저 한국 가면 만나줄거에요?!!!! ㅎㅎㅎ
케콘님 만나려구 이브닝 드레스입고 기다리신다는 분들이 수두룩 합니다 ㅋㅋㅋㅋ그래서 전 한복을 입어야 하나 생각중입니다 ㅋㅋㅋㅋ
바쁘시면 ...또르륵

Sort:  

라나님 ㅜㅜㅜㅜㅜㅜ한국오시는 군요..흑흑...전 일단 두달간은 꼼짝없이 휴일없이 개미처럼 그림만 그려야해서..ㅜㅜㅜ 죄송해요. 한국오시면 맛난 음식 많이 드시고 가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