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51 Reward of steemit - 스팀잇에서의 보상과 위화감에 대한 나의 생각

in #kr6 years ago

많이 공감합니다.
사실 스팀잇의 보상체계에 대해서 생각해보기도 하고 이웃분들의 글들도 읽어보기도 했는데, 사실 제가 말주변이 없어서 어떻게 이야기를 해야할지 모르겠지만 고래분들도 나름 스팀잇을 위해 일궈오신것도 있고 투자하신 만큼 가져가는게 큰 문제가 있을까 하는게 제 짧은 생각이에요.. 그리고 많은 뉴비분들을 위해 힘쓰시는 분들도 많이 계신데 보팅에 대한 이야기가 그분들께는 힘빠지는 소리가 아닐까 싶기도 하구요.

Sort:  

라나님 안녕하세요 ㅎㅎㅎㅎ 그쵸....뉴비지원프로젝트가 참 많아서 신기하기도 하고 많이 참여해보기도 했었던 기억이 새록새록 나네요. 저와 비슷한 생각을 가지고 계신다니 기분좋습니닷 ㅎㅎ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