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손이요! 손! 날 춥다니 따뜻하게 쪼야님 손을 만져 달라구요. 순수한 마음을 오해하시다니... 엉엉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월차 내고 오십시오~ ㅋㅋ

1박 2일 일정을 잡아야 할 것 같아 불가하옵니다. ㅋㅋ

당일치기인데.. 아쉽군요. ㅋ

리자님 사는 동네에서 모이는거죠? 저 서울 살아서 못 가요. ㅋ

네. 맞아요.
서울 수도권 지역에 사는 3명에 대구로 내려오는 이상한 모임입니다. ㅋㅋㅋ

손을 잡아줘달라 하셔야지... 단어선택이 참... 스변협 답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