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뉴비가 뉴비에게 (포스트와 댓글에 관하여..)

in #kr6 years ago (edited)

ㅎㅎ저한테 있어 댓글놀이는 중요하지만 또한 즐거움이기도 합니다. 취향이 비슷한분과함께 말도 안되는 글이든 말이 되는 글이든 같이 나누다 보면 그 분 글을 읽어보고 싶고 설사 글의 종류가 내 취향이 아니더라도 지나가다 보면 반가워서 말 걸게 되고 그분 글에 보팅도 하게 되고 그렇더라구요.

그리구 전 아직 아무것도 없어서 외국인친구들이 말도 안되는 한국말로 댓글을 단 적이 없지만 @ryanhkr 님이 외국인분들에게 대댓글 다시는거 볼때마다 넘 재미있어요. 옆에서 거들어보고도 싶지만 뭔가 예의가 아닌거 같아 꾹 참고 있습니다. ㅎㅎ

Sort:  

고것은 또 대댓글의 묘미라고.. 쑥 치고 들어오는 맛이 있습니다만..
저도 고도의 스킬이 필요한 것이기 때문에 자주 행하지 못하고 있습니다~

leeja19님은 저도 아이 둘을 키우는 입장에서 지금 얼마나 힘들까 하는 생각이 처음엔 들었는데 요즘은 와 나중에 정말 든든하시겠다 이런 생각을 가끔합니다.

그리고 스티밋이 육아에 조금이나마 좋은 영향을 주면 좋겠습니다.

아이 둘도 힘들긴 매한가지죠.. ㅎㅎ

담부턴 열심히 갈고 닦아 훅치고들어오는 제댓글을 발견하실수 있도록 해볼까 합니다. ㅎㅎ

저도 훅 들어가고픈 욕망이 가득한 사람인데..
요즘 감이 떨어졌습니다 ㅎㅎㅎ

자주해줘야 유지되는 것 같습니다.
기대하겠습니다 ㅋㅋ

아.. 담주부터해야할거 같아요. 댓글 놀인 실시간이 묘민데....
아이들이 집에 잔뜩이라 불가하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