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쪼야는 지금 어디에 있을까요? @,.@

in #kr6 years ago

ㅋㅋㅋ
가성비 마이너스 감성만 충만 설빙 원정대.
과연 담주 이 시간에 포스팅을할수있을까요??
메가님이 안계시는게 참 아쉽습니다..

Sort:  

ㅋㅋㅋㅋㅋㅋㅋㅋ감성충만 설빙 원정대! +,.+ 너무 기대돼요!!ㅋㅋㅋㅋㅋ
메가님도 오셨음 버스대절했을텐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쉽아쉽

메가님 계셨으면 감성이 더욱 충만해졌을텐데....
가성비도 더욱 쩔고..@.@ ㅋㅋㅋㅋㅋ
너무 기대되서 웃음만 나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깨방정 너무 멋졌다 ㅋㅋㅋㅋㅋㅋㅋㅋ설빙 두그릇 클리어 해도 안말릴게요 ㅋㅋㅋ

꺄!! 두그릇 허락 받았다!! +,.+b

너무 기대되서 웃음ㅋㅋㅋㅋ 하하하핳핳하하ㅏㅎ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