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를 위한 레몬청 만들기

in #kr7 years ago

다이어트를 위한 레몬청 만들기

IMG_1647.JPG

레몬 사온걸 싯고 슬라이드로 썬 다음
밀폐통에 넣어서 유기농 설탕을 채워 봤습니다.

그리고 마지막에 핵심포인트로 발효을 위해 아카시아 꿀 한수푼 정도 넣고 상온에서 3일 정도 둔 후에 냉장보관해서 드시면

다이어트에도 좋고 건강에도 좋은 레몬청이 만들어 집니다. ^^

만드는 과정에 너무 힘들어서 사진을 결과 밖에 남기지 못했습니다. ㅡㅡ

만드는 과정은 힘들었지만
통을 보니 뿌듯합니다.

이만 정리하겠습니다.
좋은 꿈꾸세요~

Sort:  

Margarita?

Margarita no,

Lemon tea~

네? 레몬청이 다이어트에 좋다니요....

기본으로 닭가슴살이나 다이어트하면서
비타민과 기력회복 용으로 마시면 좋아요

전 벌써 11k 정도 살뺐어요 ㅎ

그러니깐요 leesujae17님처럼 다른 닭가슴살이나 운동을 하면 모를까 레몬청이 다이어트에 직접적인 영향을 끼치는 건 없다고 봐요 오히려 생레몬이면 다이어트에 확실한 영향을 미치겠죠?

직접적인 영향은 탄수화물과 당섭취가 큰거 같아요.

탄수화물은 일일 한공기만 먹고(한끼당 반공기) 당 섭취를 제로로 하니깐 4개월 뒤에 천천히 효과가 나오더라고요.

당은 레몬청으로만 2-3일에 한번 먹으면 좋더라고요^^

ㅋㅋㅋㅋㅋㅋㅋㅋ 외국인 "마가리타?" 냐는 댓글 보고 빵터졌네요 ㅋㅋㅋㅋㅋㅋ

술인줄 알았나봐요 ㅎㅎ

맛있겠네요 ㅎㅎ

네네 정말 맛나요
저기에 얼음까지 넣어서 먹으면 밖에서 사먹는것보다 맛나요^^

레몬청 만들면서 분주했을 생각하니 귀여우시네요 ㅋㅋㅋ!!! 결과물에서 노력이 느껴져요 ㅋㅋ 당신의 노력에 한표!!!

정신줄 놓고 만들었습니다
저거로 1년 먹어야 겠어요

또 만들기는 힘들어요 ㅎㅎ

정성이 대단하신 것 같습니다. 운동뿐이 아니라 다이어트는 식이요법부터 시작해서 정말 다방면으로 노력을 해야 성공할 수 있을 것 같아요. 꼭 성공하시길 바랄게요!

네 감사합니다.
뭐 그래도 1주일에 한끼는 먹고싶은 음식으로 먹어요

물론 공기밥 잘반만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