멜젓에 찍어먹는 제주돼지 "연탄집" 먹스팀!

in #kr7 years ago (edited)

멜젓에 찍어먹는 제주돼지 "연탄집" 먹스팀!

오랜만에 다시 먹스팀 달려봅니다.

요즘에는 돼지고기에 갈치속젓 찍어먹는 곳이 많이 생겼는데 멜젓을 찍어 먹게 하는 곳이 있어 처음으로 한번 가봤습니다.



IMG_2623.JPG
요게 멜젓에 고기를 찍어본 느낌입니다^^
아직도 생각납니다 ㅜㅜ멜젓!



IMG_2643.JPG
이곳은 논현동 시장안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인지 술마니아분들이 뜸하죠. 동네주민이나 이 시장안까지 깊숙히 오신분들만 접근이 용이합니다.



IMG_2641.JPG
입장하자마자 사장님 이곳 주메뉴를 소개하셔서 바로 제주돼지한판을 시켰습니다.



IMG_2607.JPG
제주고기 시켰는데 한라산이 빠질순 없겠죠? ㅎㅎ



IMG_2608.JPGIMG_2609.JPG
조금 뒤 멜젓과 고기한판이 나왔고 멜젓은 불판으로 옴겨 조려지면서 찍어 먹으면 됩니다^^



IMG_2610.JPGIMG_2615.JPG
너무 배가 고파서 인지 불판에 고기를 넣고 정신없이 구웠습니다. 연탄불이라 그런지 화력이 강력해서 근방 굽네요. 배고픈자에게 이곳은 딱 안성맞춤이네요. ㅎ



IMG_2613.JPGIMG_2614.JPG
앗 그리고 여긴 다른곳에서 사먹는 계란찜과 된장찌개를 공짜로 주시네요. 이것만 있어도 한병은 그냥 마시겠네요^^



IMG_2619.JPGIMG_2618.JPG
이곳 사장님이 점심때 시장에서 만났는데 그리고 소막창, 껍데기도 맛있다며 무료시식으로 드릴테니 한번 먹으러 오라해서 오늘 가본거였는데

정말 주셔서 감사했습니다.
맛있게 잘먹었습니다.



IMG_2621.JPG
마지막으로 숙성되고 있는 고기들입니다^^
숙성고기라 식감이 너무 좋았네요.


먹스팀 소감으로

이곳은 굳이 연탄불에 구워서 먹을 필요가 있을까 하는 생각이 드는 곳입니다.

원래 맛있는 고기에 환상의 멜젓소스가 있기 때문입니다. ㅎㅎ

이만 마치겠습니다.

Sort:  

Quick and easy meal. You made me hungry :-)

@leesujae17

haha sorry...^^

크......... 한라산+멜젓 돼지고기.... 상상만 해도 엄청 맛있겠네요!!

멜젓은 갈치속젓보다 조금더 비리다고 해야할까요? 강하다고 해야할까요?
전 멜젓이 더 맛나는것 같네요.ㅎㅎ^^

껍데기 소주랑 먹으면 완전 맛있는데 ~
요즘은 내몸이 내몸이 아닌지라 먹지를 못하네요. ㅠ.ㅠ

저도 그날 자괴감이 들었습니다. 주량이 너무 다운된것 같아서요 ㅜㅜ

다이어트 때문에 그날 저녁이랑 점심이랑 탄수화물을 조금먹었더니 숙취회복도 않되는거 같네요.

i'm hungry now!

헉 전 연탄불맛 좋아라해서 ^^; 아침부터 고기 땡기네요 ㅎㅎ

연탄불에 구워서 맛없는건 본적이 없네요 ㅎㅎ
정말 맛있게 잘먹고 갔네요^^

먹스팀은 언제나 옳습니다..흑 배고프네요ㅠㅠ

예전 네이버 블로그에서 맛집이랑 게임쪽 블로그로 오래활동하다가 몇년쉬니깐 복구가 안돼서 초기화하고 잠시 쓰다가 포기하고

스팀으로 넘어 왔네요^^
이젠 여기서 먹빵하야 겠습니다 ㅎ

태그를 muksteem으로 올려주시면 더 많은 분들이 보실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오 감사합니다^^
잘 이용해 보겠습니다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 글이 전국 맛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http://www.muksteem.com/index.php?permlink=@leesujae17/5mrpbh
링크 확인부탁드립니다.
문의사항은 댓글남겨주세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