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기소개하고 한국어 연습해요!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미국에서 온 브랜든이에요.
저는
한국에서 살고 한국어 공부해요.
1학기는 서강대학교에 다녔어요
하지만 지금 새 어학당에 다니고 있어요.
오늘은 수업 첫날이에요.
3급 수업이 있어요.
이 어학당은 서강대학교의 책은 사용해요.
enter image description here
괜찮아요. 저는 책을 좋아해요.
매일 열심히ㅇ 공부할거에요.숙제
혹시나, 블로그를 쓸때 잘 못 썼으면
미안해요.이해해주세요.
다음 시간에 문제가 없을거에요.

안녕

파이팅!

Hello!
I am Brandon from America.
I live and study Korean in Korea.
I took one semester at Sogang University.
But, I switched to a new school.
Today was the first day of Level 3.
This school uses Sogang books.
Which is OK. I like those books.
I will study hard everyday!
Perhaps, I made mistakes when typing this letter.
I am sorry. Please understand.
Next, time there will be no mistakes.

Bye Bye.
Fighting!

Follow me:
D.Tube
Instagram
Facebook
Youtube

Sort:  

반갑습니다! 한국어 정말 잘하시네요^^ 한국어에 열정을 가지는 모습이 너무 멋있어요. 삐뚤빼뚤한 글씨도 귀엽구요 자주 소통해요우리. 팔로보팅 하구 갈게요!

네! 저는 한국어를 많이 말해 봐요! 한국어 문법은 영어보다 더 다르지만 저는 배울거에요!

반가워요 브랜든~ 환영합니다!! 파이팅 쓰시니까 새롭네요ㅋㅋ 콩글리쉬에 적응하신 모습 유쾌하네요.

ㅋㅋㅋㅋ 감사합니다! 저는 한국에서 모델하고 배우예요. 재미있는 직업이에요.

덴젤 워싱턴이신줄....많이 닮으셨네요.
그 분 영화들을 좋아해요..ㅎㅎ.
한글 배우기 어렵다는데.... 재미있으셨음 좋겠어요.
저도 중국어 3급 하고 5급 하려고
준비 중인데요....재미없음 못하더라구요.
좋은 글 자주 올려주세요

우와!
중국어가 진짜 어려워요!
파이팅!
ㅋㅋㅋㅋ
저는 덴젤 워싱턴이랑 비슷하다고 했어요?
ㅋㅋㅋㅋ 아니요. 저는 못생긴 남자예요. ㅋㅋㅋㅋㅋㅋㅋㅋ
덴젤

ㅋㅋㅋㅋ

저는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