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일 게이트 멤버십 제출용 프로토타입을 제작중입니다!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인디 게임 만드는 심리학도 라메드 입니다~

어제 하루종일 놀고 오늘은 조금 작업을 했네요 !

5월 31일이 스마일게이트 멤버십 제출 마감일이어서,

슬슬 프로토타입을 제작해야 되는 압박감을 느끼고 있습니다.

이번엔 간단한 다마고치 게임을 (사실 기능은 간단하지 않겠지만요 )

저희만의 특별한 점을 하나 담아서 출시해보려고 합니다!

스크린샷 2018-05-15 오후 7.13.52.png

우선 무료 이미지들이나 임시 이미지들로 여기저기 박아 놓고 배치를 하는 중입니다 ㅎㅎ

대학로에 달콤 커피에 왔는데

프렌차이즈인지는 모르겠지만 굉장히 독특하네요

이어폰을 팔지 않나..

커피가 얼음에 담겨있고 @_@???

아무튼 괜찮은 데 온것 같습니다.

즐거운 하루 되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Sort:  

어름에 담겨있는 커피라니 좀 궁금하네요 ㅋㅋ

큐브 라고 부르더라구요 얘네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