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리듬 한바퀴 돌리기 성공 !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인디게임을 개발하는 심리학도 라메드 입니다.

오늘은 10시쯤 잠들어서 , 4시쯤 일어나서 이른 아침을 맡이했네요!

사실 최근에 햇빛을 본적이 제대로 없을 정도로, 낮과 밤이 뒤바뀐 생활을 하고 있어서,

아직 완전하진 않지만 생활리듬의 정상화에 한걸음 다가섰다고 생각합니다 ㅎㅎ!

습관을 만드는 것이 생각보다 어렵지만, 뭔가 발전해 나가는 것 같아서

뿌듯합니다.

이제 할 일은 조금더 체계적인 하루를 살아보기 위해서

하루의 할일들을 아침에 대강 정리해 보는 것입니다.

또한, 지난 하루를 돌아보는 시간도 가져보고자 합니다.

스크린샷 2018-05-19 오전 5.13.44.png

스크린샷 2018-05-19 오전 5.13.55.png

이렇게 지난번 구입한 로켓북을 요긴하게 쓰게 됩니다 ㅎㅎ!

그럼 오늘도 힘찬 하루 보내시길 바랍니다.

저는 이제 작업을 시작하겠습니다!

Sort:  

꼼꼼하고 목표 뚜렸 하시네요
저도 목표를 잡아야 겠어요.
종이에 써서요
팔로우 합니다
자주 소통해요^^

반갑습니다. 이렇게 찾아와주시니 너무 감사합니다.

로켓북이 모에요? 낮잠 4시간이 인상 깊습니다

ㅋㅋㅋ부끄럽습니다. 지울 수 있는 노트의 일종인데, 전용 앱으로 사진을 찍으면 자동으로 드라이브에 들어갑니다!

저도 매일아침 계획을세우고 활동하는편인데 저보다 훨씬더 구체적이네요! 배우고갑니다 ㅎㅎ

저도 이제 막 다듬어가고 있습니다! ohyea 님 계획표도 보고싶네요

제 계획표는 그냥 하루할일 리스트에요.. ㅋㅋ 독서 글쓰기 운동 식단조절 이런식으로... ㅋㅋㅋ

우와, 이렇게 꼼꼼한 손글씨 계획~
저도 로켓북 궁금해져서 찾아봐야겠네요.

첨에는 뭐이리 애매한 물건이 있지 싶었지만 무척이나 잘쓰고있습니다 ㅎㅎ

오늘도 힘찬 하루~

오늘도 들러주셔서 감사합니다! 신문기사 소개해주시는거 기대하구있어요 ㅎㅎ

ㅎㅎ 기다리고 계시더니 기쁘네요 ^_^~ 지금은 밖이라 기다리세요 ^^

그동안 정말 생활패턴이 약간(?) 뒤로 밀려 계셨군요ㅎㅎ
아침에 일어나야 상쾌하죠!!

짱짱맨 호출에 출동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