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박 이벤트당첨됐어요^^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limchung2 입니다

얼마전 @abdullar 님께서 뉴비들을 위해 sp임대 이벤트를 했는데

당첨된지도 모르고 있다가

사람들 게시글에 보팅을 했는데 0.01 올라가던거 0.07이 올라가서
들어가봤더니 215sp가 되어있더라구요

늦었지만 감사해요^^

근데 이게 괜히 고래가 되고싶은게 아니라

그냥 내가보팅한게 금액이 커지니까

뭔가 뿌듯한 느낌이랄까?ㅋㅋ

앞으로 저도 열심히 활동해서
압둘라님 처럼 뉴비들을 위해 여러 이벤트도 하고
영향력 있는 스티머가 되

Sort:  

축하드려요~ ^^

감사합니다

와 축하드려요.

감사합니다

축하드려요!! 압둘라님 덕분에 밤에 스팀잇 마음껏 할 수 있어서 기분이 좋네요

네 전보단 많은스팀달러를 받게해드릴수있어서 뭔가 뿌듯한느낌이네요ㅋ

우아 축하드려요~ 더 열심히 활동하셔야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