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쁜 카페는 사랑입니다] 카페돌이!!

in #kr6 years ago

1.jpg

매일 이쁜 카페를 찾아다니는 저로써는 좋은 카페를 보면
사진찍기 바쁘죠 ㅎㅎ 이런분들 간혹 계시던데..
저는 빈티지, 세련됨,등등 그냥 예쁜 카페는 다좋아하는 편입니다.
2.jpg

진짜 딱 사진을 보면 세련된 속에 빈티지함이 들어 있는 모던 형식의
카페인걸 볼 수가 있죠.
3.jpg

크~~ 좋네요 ㅎㅎ 여기는 경상남도 진주에 혁신도시에 있는 카페 '충의로' 라는 곳입니다

4.jpg

음료시키고 ㅎㅎ
6.jpg

나가기전에 오드리 햅번 누나와도 한컷!!

Sort:  

깔끔한 분위기가 너무 좋아보이네요.ㅎ

감사합니다 ㅎㅎ 팔로우 햇어요 같이 팔로우하고 소통 해봐요 ㅎㅎ

이런 카페서 여유를 좀 느끼고 싶네요ㅜㅎ

완전 힐링 ㅜㅜㅜㅜㅜ 저희 팔로우나 할까용 ?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