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이란 무엇일까 라는 질문을 던지다!!] 시간과 돈을 투자할 만한 가치가 있는가

in #kr6 years ago

241242414.jpg

살아가면서 물과 불이 있듯이 여행에도 여행을 좋아하는 사람과 싫어하는 사람으로 나뉩니다.
이제 학생 생활이 끝나거나, 일하던 직장을 그만두고 바로 취직하지 않고 여행을 갈려고 고민하시는
분들이 대부분 여행이랑 소재에 대해서 고민을 많이 합니다

저역시도 학교를 졸업하자마자 바로 취직을 하지말고 여행을 갈까 라는 생각과
여행은 포기하더라도 여행 갈 시간에 취직 준비를 할까 라는 이 2가지 고민을 가지고
1주일 넘게 생각 한적이 있습니다.

결론은 여행을 가는 것이었지만, 저는 지금 취직을 하지않고 여행 간것을 후회하거나
시간을 되돌리고 싶다라는 생각은 한적이 없습니다. 하지만 주위 친구들을 보면
여행을 갈걸... 이라는 생각을 하고 후회를 하는 사람들은 대부분이라고 하더라고요.

직장을 가지고 일을하고 돈을 벌다보면 우리가 그토록 가고싶던 해외여행을 못간다는
점이 너무 슬픈 현실이죠. 그래서 하나는 포기해야 저희 꿈을 이룰수 있습니다.

저는 여행을 택한 사람으로써 여행은 정말 시간과 돈을 투자해도 아깝지 않을 만큼
마음의 안정을 줍니다. 저는 정말 외국에서 살고 싶을 정도로 좋았어요.
특히 미국.. 일단은 문화 차이 있기 때문에 생활은 어렵지만 정말 재미있고 행복했습니다.

강요하지는 않지만 권유 드리고 싶네요.
지금 당장 여행을 고민하는 당신이라면
즉각 떠나시는걸 추천 드립니다.

Sort:  

여행만큼 좋은 게 없는 거 같아요.
취직보다 우선 여행을 택하신 건 좋은 선택이었던 듯합니다.
일단 직장생활 시작하면 여행은 더 가기 힘들어지니까요.

그렇죠 ㅠㅠㅠ여행이 짱이에요 ㅋㅋㅋㅋㅋㅋㅋ
서로 팔로우해요 ㅎㅎ

짱짱맨 태그 사용에 감사드립니다^^
존버앤캘리 이번편은 왠지 찡함..^^
https://steemit.com/kr/@mmcartoon-kr/20180307
[골든티켓x짱짱맨x워니프레임] 10차 옴팡이 이모티콘 증정
https://steemkr.com/kr/@goldenticket/x-x-10-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