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영어표현] 미국 대선당시 민주당 전당대회에서 나왔던 화제의 그 표현! When they go low, We go high

in #kr6 years ago

돈이없지 가오가 없냐!!! 라는 말이랑 비슷하게 생각해도 되는 건가요ㅎㅎ

일단 선 팔로우 합니다 ㅎㅎ 맞팔 해주세요 !!

글이 너무 좋고 읽기 좋은 맥락인거 같아요 ㅎㅎ
잘보고 갑니다 ㅎㅎ

Sort:  

글쎄요 그 맥락이 맞는지 한참 생각했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칭찬해주시니 감사합니다!!앞으로도 열심히
만들어야겠어요!!여행 많이 다니시는 것 같은데
부럽습니다ㅠ.ㅠ 여행이 삶이라면 얼마나 좋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