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블록체인 바로알기] 비탈릭과 EOS의 창업자 Daniel Larimer 가 설전을 벌이다. (부제 : 이더리움과 EOS 의 차이)

in #kr7 years ago (edited)

이오스가 득을 보긴했네요ㅋㅋ 솔직히 이오스는 뭐하나 제대로 보여준게 없죠. 현실은 중국의 두 플랫폼 네오,큐텀 보다도 한수아래고 스트라티스에 비하면 뭐..경쟁상대라고 보기에 이오스는 부끄럽죠ㅎㅎ 이오스처럼 계획만 나와있는 테조스가 경쟁상대라고 보여지네요. 사실 백서만 놓고보자면 테조스가 더 나은 시스템이라 보여집니다. 거기다 테조스는 연말쯤 테스트넷이라도 내놓겠다라는 예정이라도 있죠. 근데 이오스는?... 덴라이먼과 블락원팀은 아주 아주 많이 노오력 해야할꺼에요ㅋㅋ

Sort:  

EOS는 9월중에 테스트넷 오픈 예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