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모임 모집 1차 마감] 스팀잇 사진예술 모임 (스사모)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사진을 사랑하는 로키(@loki80)입니다.
다름이 아니라 이번에 Clayop 님께서 주도하시는 프로젝트 중 소모임 활성화를 하는 것이 있어 신규 모임을 만들어 보려 합니다.
최소 10명이 모여야 지원이 된다고 하니 사진에 관심이 있으신 모든 분 들의 참여 기다리겠습니다.
댓글 부탁 드려요

1.소모임명: 스사모 (스팀잇 사진예술 모임)
2.소모임 태그: photokorea
3.소모임지기(3명): @loki80 , @seaturtle, @ucamper

모임의 목적:

  • 사진과 관련된 정보(팁) 및 작품 공유
  • 사진을 배우고 싶은 분들에게도 도움을 주고자함.
  • stock photographer 로 활동하시고 싶으신 분에게 정보 제공
  • 국내외 사진 공모전 정보 공유
  • 회원간의 친목활동

댓글로 신청해 주세요^^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가능하시면 리스팀도 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현재 가입회원(27명) : 저 , @gilma 님, @seaturtle님, @khaiyoui 님, @dreamya 님, @chusnap 님, @asbear 님 , @solidvoice 님, @feyee95 님, @jisung 님, @jsquare 님, @illust 님, @hannaju 님, @hjk96 님, @jiahn 님, @zorba 님, @ucamper님, @typhoonmagic 님, @cheolwoo-kim 님, @sochul 님, @highyoonzi 님, @chocolate1st 님, @chunseungho 님, @ghana531 님, @kkolla 님, @wokgy88 님 , @sasung

그리고 저와 더불어 소모임지기를 하실 분을 신청을 통해 두분 더 모셨습니다. 바로 '바다거북' 님과 '유캠퍼' 님 입니다~ 두분께도 많은 협조 부탁 드립니다.

Sort: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소모임 흥하기를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newbie이신 유캠퍼님도 우리 스사모에서 빠르게 성장 하시길 빕니다.

지방에 거주중이라 오프모임에는 참석이 어렵지만 사진을 좋아하는 한 사람으로서 참여해보고 싶습니다. ^^

넵 환영합니다~!^^ 스사모가 앞으로 점점 흥할 것 같은 좋은 느낌입니다.

ㅎㅎ 로키님 저 왔습니다.
저도 우선 참여하겠습니다.
종종 소식 주세요

해당글은 리스팀 하도록 하겠습니다~

우와~!^^ sochul 님이 오시다니 천군만마를 얻은 느낌입니다. 감사합니다~^^ 아직 구체적인 모임 회칙도 못 정한 상황이라 마음만 급하네요. 이번주 중에는 공지를 하고 본격적으로 모임 시작을 해야될 것 같습니다.

꺄악 저번주에 카메라 선물받았는데 딱인 것 같아요! 저요!!

반갑습니다 하이윤지님~!^^ 앞으로 즐거운 소모임이 되게 끔 도와주세요~!

사진쪽이 동호회활동하기 좋으시죠. ^^. 화이팅 입니다.

응원 감사합니다~! 시작엔 문제점이 나오더라도 차츰 고쳐나가면 되겠죠?^^

좋은 플렛폼(스티밋)에서 사진분야 선점하시면 어마어마한 사진 동호회가 되실수도. 좋은 사진은 포스팅으로 판매도 하시구요. ㅎㅎㅎㅎ

ㅎㅎㅎ 아이디어 참고 하겟습니다~

저도 참여해도 될까요?? :)

초콜렛퍼스트님 환영합니다~!! 이제 소모임이 아니라 대모임이 되어가네요^^

저도 가입신청 드립니다~

chunseungho님 환영합니다^^ 스물세번째 회원이 되셨네요

저도 같이 하고싶습니다 이제 막 스팀 시작했어요

네 환영합니다 ^^ wokgy88 님 열심히 활동 하실꺼죠? 앞으로 사진관련 글에는 photokorea 태그를 붙여 주세요~^^

사진에 관심이 있어 참여하려 합니다.

sasung님 환영합니다~! 일단 27번째 마지막 회원으로 모십니다 앞으로 활약 부탁드리며 향후 글 올리실 때 photokorea 태그를 포함하여 주세요~^^

안녕하세요.
얼마전 친구가 알려줘서 스팀잇에 가입한 초짜인데, 사진에 관심있기에 신청해봅니다. 반갑습니다.

아 콜라님 반갑습니다^^ 열심히 활동 부탁드리며 태그는 photokorea 를 사용하여 포스팅해주세요~^^

와 이렇게 많은 분들이 함께하시는군요ㅎㅎ
로키님 가능하다면 제가 도와드릴게요 :)

소모임 지기 해주시나요?^^ 그런것으로 알겠습니다!ㅋㅋ

네ㅎㅎ 잘 도와볼게요!

로키님 혹시 대화방에 계시나요?!

안녕하세요 유캠퍼입니다
조심스럽게 소모임지기 신청해봅니다

유캠퍼님 감사합니다^^ 뉴비지만 열심히 활동하시고 저와 서로 개인적인 친분도 있으니 커뮤니케이션이 용이할 것으로 생각되어 좋을 것 같습니다. 일단 3명이 모임지기로 시작하죠

감사합니다~^^

우아ㅎㅎㅎ저도 참여해 볼래요!! 근데 주로 주말에 모이나요? 직장인이라..ㅎㅎㅎ시간이 안될까봐 고민입니다..😂

환영합니다~ 실제 오프모임은 자주 하기는 어려울것 같습니다. 나중에 시간 조율해보시죠^^

넵^^감사합니다!!ㅎㅎㅎ

저 가입가능한가요!!
열심히 하겠습니다!!

넵 jisung님 환영합니다~!!!^^

스사모.저도 참여를 하고 싶네요.

환영합니다^^ jsquare 님~ 즐거운 소모임이 되면 좋겠네요

와 소모임같은것도 있었나요! 저도 사진찍는거 좋아해요 ㅎㅎ 가입하고싶어요~

illust 님 환영합니다~^^ 드디어 소모임 조건 중 회원수는 맞춰지는 것 같습니다

늦지 않았는죠... 저 쪼인해도 될까요?

물론입니다~ hannaju님 환영합니다.^^

넵~ 감사합니다.^^

저 사진 찍는거 좋아하는데 신청해도 되나요
댓글 보고 달려왔오요

당연하죠~^^ 반님 환영합니다~! 그런데 Clayop 님의 소모임 지원 기준에는 소모임은 한곳만 참여가 가능하다고 하니 결정이 필요하신 듯 합니다.

소모임 중복 지원 되는걸로 방침이 바뀐듯 하네요 다행입니다~^^

휴.. 다행입니다.

저도 참여하고 싶습니다. 사진 찍는것을 좋아합니다. 저랩이니 많은 지도 편달 부탁 드립니다.

네 환영합니다~! 앞으로 열심히 활동 해주실꺼죠?^^

저도 매우 쪼랩인데 사진에 관심이 있어 참여하고 싶습니다 ^^

solidvoice님 매우 환영합니다 ^^ 앞으로 잘지내보아요~

감사합니다!! 좋은 사진 많이 공유해요 ^^

오잉..쪼랩이지만..참가해도 될까요?

누구나 가능합니다~^^ 환영합니다 카일님 4번째 회원이 되셨습니다~! 10명이상이 되면 정식으로 스타트 하시죠~!

저!! 스사모 가입할래요!!

여기 재아의 숨은고수 등장
두분을 보니 저는 자격미달인거같..

자격은 없습니다~관심만 있으시다면 환영^^

재아.... 저 아재라고 놀리는 건가요?
어서 오세요 바다거북님~~ ㅋㅋ

ㅋㅋㅋㅋ멤버가 좋아서 관심이..

ㅎㅎㅎㅎ 환영합니다~^^ 길마님!!!!!

댓글 남겨놓고 내심 걱정했어요. 짤리는건 아닌가하고...
환영해주셔서 감사합니다!! ㅎ

역시 사진하면 로키님이죠!!ㅋㅋㅋ
멋지게 활성화 하주세요

바다거북님 길마님에 이어 2호 회원하실꺼죠??^^

안녕하세요~ @loki80님 저 손들어도 되나요? ^^

dreamya님! 환영합니다~!^^ 앞으로 열심히 소통해요

저도 참여해보고 싶습니다!!!

넵 ucamper님 환영합니다~ 잘 지내보아요!

lol I love the doge

일단은 리스팀하고!
고민 하고 있습니다.

소모임 흥해라~!!!

넵 결정되시면 알려주세유~^^

제가 부족해서..
사진 지금 아주 좋아하고 있는 입문자 친구를 초대했습니다 ㅎㅎ

아 지원 감사합니다~!^^

정말 잘알못인데 가능한가요~!

넵 사진에 관심 있으시면 누구나 가능합니다~! 그럼 바다거북님도 회원 추가~^^

네! 함께해요!

수고가 많으시네요~~ 시작하기만 기대하고 있습니다!!
힘내세요~~^^

넵 응원 감사합니다. ^^소모임 규모가 커져서 대모임이 된 것 같습니다.

사진 똥손이 저는 울고 갑니다...
로키님과 사진 모임 응원합니다 ^^

응원 감사합니다~!^^ 이 정도로 호응이 좋을지는 예상 못했네요 ㅎ

사진 찍는 건 정말 좋아하는데, 카메라를 팔아버려서... 카메라가 없네요ㅠㅠㅠㅜ 슬퍼요ㅠㅠ

가나님, 꼭 DSLR이나 미러리스 같은 카메라가 필요한 것은 아닙니다. 핸드폰도 최근에는 화질이 좋아져서 충분히 작품을 만들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 열정만 있으시다면 가입 조건은 충분합니다.

그럼 저도! 참가하고 싶습니다ㅎㅎㅎㅎ

네 가나님^^ 열심히 활동하고 photokorea 태그로 글 많이 써주세요~^^ 환영합니다. 저희 고유 태그를 쓰셔야 아마도 clayop 님 지원대상에 포함될듯합니다.

네네! 태그 꼭꼭 붙여서 쓸게요>. <

다양한 이들이 참여하여
스팀잇이 다양함을 보여줄 수 있는 장이 되는게
벌써부터 기대됩니다.

네 저도 기대되요 연령 성별 직업 거주지 모두 다양한듯 합니다

많이 배우겠습니다 ^^
회원분들 잘 부탁드려요ㅎㅎ

헛! 지금 참여하기엔 너무 늦었나요?

아 ㅠㅠ 일단 1차모집을 마감하고 clayop님께 명단이 제출된 상황입니다. 가능하면 추후 다시 재모집 하도록 하겠습니다.

넵! 2차에 지원하겠습니다 ^^

아쉽네요 ㅠㅠ 왜늦게 본건지 다음에 도전할게요ㅠㅠ

아 네 2차 모집시 다시 공지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