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툰 작가님과 승윤이의 소소한 콜라보 (feat. 도쿄빙수)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러브흠입니다. ♡

아 요몇일 스팀잇 접속을 못하고 어제 들어오려고 했는데 뙇!!
스팀잇 접속이 안됐더라죠.
스팀아 아프지마 누나도 아프다. (왜때문에 스팀이 남자인지 ^_^;;)

지난 주말 동탄에 새로생긴 토쿄 빙수를 다녀왔답니다 .
도쿄 빙수는 정말 먹어보고 싶었는데 동탄에 생겼다니 !! 넘나 기쁘더라구요 홍홍홍
빙수도 어찌나 이쁘던지 인원이 좀 많아서 여러가지를 시켰는데...
저는 요게 제일 맛나더라구요.
쿨피스 파인애플맛이 나는 파인애플 빙수(빙수 이름을잘 모르겠어요 ^^;;;;)
승윤이도 순삭 ^.^

20180701_193821.jpg

이날 만난 지인분들중에 최근에 웹툰작가 등단하셔서 신인작가로 활동 하시는 분이 계셨어요.
꿈을 포기하지 않고 신인작가로 등단되신것이 너무 멋지더라구요. (@칭찬해)
그래서 신인작가님께 싸인을 부탁 드렸죠 !! 웃으시면서 아직은 싸인이 없다고 하시더라구요 !!
그러더니 쓱쓱 그림을 그리시더니 빙수 그림을 그려주셨더라죠.
그걸 바라보던 승윤이가 그림위에 자기만의 그림을 더했답니다. ㅎ

20180703_074035.jpg

저희가 먹었던 파인애플빙수와 당고를 핸드폰 카메라에 담은 그림을 그렸네요.
잇몸만개♡ 엄마미소 만개 ♡
작가님께 승윤이 꿈도 화가라고 말했더니 본인도 어릴적 꿈은 화가였는데 만화를 접하는 순간 만화가가 되어야 겠다고 다짐했다고 하더라구요.
끊임없이 노력한끝에 자기꿈을 이룬 모습이 너무 멋져 보였답니다.
앞으로도 더더욱 유명해지시길 바랄게요 작가님 !!
승윤이에게도 좋은 기억으로 남길 바라면서 ♡
별거 아닌 그림이지만 그래도 나름 웹툰 작가님과 승윤이의 콜라보라고 제목을 붙여 봅니다. 헤헷

날이 무지덥네요 휴~
그래도 힘내시길 바랄게요
저는 20000 사라집니다. (80년대 개그 남발)
뿅 ~♡

Sort:  

(jjangjjangman 태그 사용시 댓글을 남깁니다.)
[제 0회 짱짱맨배 42일장] 1주차 보상글을 발표합니다.(계속 리스팅 할 예정)
https://steemit.com/kr/@virus707/3vcp7h-0-42-1
현재 1주차보상글이 6개가 리스팅되었네요^^
호출에 감사드립니다! 즐거운 스티밋하세요!

도쿄빙수 저도먹어보고 싶네요 ㅎ
러브흠님의 글이 최근 못본것 같아서 마침 주소로 찾아가려했더니 딱 피드에 글이올라오네요 ㅎㅎ

요몇일 바빠서 스팀잇 접속이 힘들었네요 ㅠ.ㅠ
제 주소로 찾아 오시려고 하셨다니 넘나 감동 흑흑
감사합니다. 재이탑님 ^.^
오늘도 즐거운 하루 되세요

빙수가 뭐랄까 눈오는 날 눈뭉치 모아 놓은 것 같아요. 도쿄빙수는 처음 들어 보는데 한 번 가보고 싶네요.

맞아요 눈뭉치 모아 둔거 같은 도쿄 빙수!!
맛도 굉장히 좋더라구요 ^.^

땅따먹기 하듯이 살살 파먹어야겠네요!

오늘 날씨 엄청 덥던데 사진으로라도 시원한걸 봐서 좋네요 :)

요거 둘이서 먹으면 땅따먹기 하면서 먹기 딱이예요
쓰러지만 빙수값 내기 !!!
오늘 날씨 무지 덥네요 오늘도 홧팅 입니다. 기린님 ~

오늘 같은 날씨에 산처럼 쌓인 빙수를 보니
너무 먹고싶어져요 ~!!
승윤이가 작가님과 콜라보를 성공적으로
마쳤네요^^ 아침부터 푹푹 찌네요ㅜ
오늘하루도 홧팅하셔요^^

정말 오늘같은날은 시원한곳에서 빙수 먹으면서 푹 쉬고 싶어요.
날이 무지 덥네요
오늘도 화이팅 하세요 ^.^

가는날이 장날이라고 하필 어제...스팀잇이 먹통이 되었네^^ ㅎㅎ
신인 웹툰작가라... 어떤 작품이 나올지 기대해도 되나요? ㅎ
오! 승윤이 꿈이 화가구나? 이거 미리 작품도 받아 둬야 하는건가? ^^

그러게요 가는날이 장날이라고 ㅠㅠㅠ
어제는 하루죙일 먹통 ㅠ.ㅠ
오늘부터 정상이니 다행입니돠 !!!
승윤이 작품은 스팀잇에 종종 박제 하겠음돠 ㅎㅎㅎㅎ

도쿄빙수 ㄷㄷㄷ 아내가 너무 좋아할 것 같습니다

언제 한번 가봐야지요. 이제 화가가 꿈인 승윤이의 그림들을 스팀잇에서 더 자주보게 되나요? ㅋㅋ

도쿄 빙수 추억의 맛이 깃들어 있더라구요. ㅎㅎㅎ
다음에 아내분과 함께 가시면 좋을거 같아요 가게도 넘나 아기자기한게 이쁘더라구요.
승윤이 그림은 스팀잇에 종종 박제(?) 시킬거 같습니다. 헤헷
즐거운 하루 되세요 ^.^

요즘 아이들은 티비나 포털 유투브에 나오는 사람이 되는걸 선호하는 거 같던데... 혹시 승윤이도...웹툰으로 가면서 개인 방송하는건??? ㅎㅎ

개인방송 하는것에도 로망(?)이 있더라구요. ㅎ
아이들 꿈이라고도 하던데. ㅎㅎㅎㅎ 나중에 좀더 크면 플랫폼을 만들어 봐야겠어요.
아이디어 감사합니다. !!

빙수 너무 시원할거 같습니다^^
승윤이도 좋은 만남이 되었을거 같네요!!! 오늘도 화이팅!!하세요 러브흠님^^

날이 더우니 빙수가 또 생각나네요 ㅎㅎㅎ
승윤이에게 좋은 만남이 되기를 바라면서. ㅎ
우부님도 화이팅 하세요 ^^

그러게요~ 며칠 안보이셔서 무슨 일인가했어요. 러브흠님 함께 쭉 가기로 해으니까 기다리고 있었어요. 승윤이의 꿈도 그분의 꿈도 그리고 우리의 꿈도 모두모두 이루어지길 바랍니다~~

기다려주셔서 감사해요 에빵님 !
잠시쉬었다 왔네요.
앞으로 쭉같이 가즈아 ~! ^^
응원 감사합니다. 에빵님 ♡

쿨피스맛이면 샤벳같은 느낌일것 같네요.. 왠지 아는맛같은 ^^

맞아요 아는맛 !! 그맛이랍니다. ㅋㅋ
좀더 상큼한것 !
추억의 맛이죠. ㅋㅋㅋㅋ

마니 아픈줄 알고 걱정 마니 했네요. ㅍㅎㅎㅎㅎ
스팀도 흠님도 아프지 말기^&^
풀봇응원!!
오늘도 행복하세요.

걱정해주셨다니 넘나 감사합니다.
아프지는 않았고 일이 너무많았답니다. ㅎㅎㅎ
이제 바쁜거 드디어 끝났으니 푹 쉬렵니다. 크큭
풀봇응원도넘나 감사합니다. (찡긋)

오랜만에 오셨네요~~
도쿄빙수 본 적 있는데 맛있다고 하시니 담에 아이랑 먹어봐야겠어요^_^
저도 20000~~~ㅎㅎ

저도 도쿄 빙수 보기만 했는데 직접 만나니 넘나 좋더라구요.
아이랑 먹기도 참 좋은거 같아요.
20000쓰시는걸 보니 같은 세대. 크큭
즐거운 하루 되세요 ^^

나중에 작가님이 유명해지면 저 그림의 가치는 어마어마해지는건가요?^^
아드님 상상력도 훌륭하네요

작가님이 승승 장구 하시길 바랍니다. ㅎㅎ
제주변에 웹툰 작가님이 계시다는것만으로도 신기하더라구요. ^^

파이애플빙수...얘는 어떻게 먹어야 할까요
둥굴고 높게 쌓아져 있어 그릇도 잘 안보이네요~

그릇이 투명이예요. 먹다보면 녹아서 흐르는데 그냥 그대로 두고 먹으면 되더라구요. ㅎ

스팀잇이...여동생일수도 있숩니당 (씨익)

헉 ㅋㅋㅋㅋㅋ 그럴수도 있겠군요. ㅋㅋㅋㅋㅋ

저는 20000 사라집니다. (80년대 개그 남발)

ㅋㅋㅋ


스팀잇이 말썽을 부려서 참 답답했죠.ㅠㅠ
작가님과의 콜라보 멋집니다. :D

어제 정말 스팀잇이 안되니 답답하더라구요. ㅎ
이제는 요렇게 맘대로 슉슉 다니니 좋네요. ㅎ
즐거운 하루 되셔요 금손님 ^^

오~~ 빙수 어마어마한데요???ㅋㅋㅋ
그리고 승윤이 그림 잘글네요~~~
어느 그림이 작가님꺼고 어느게 승윤이가 그린건지 모르겠는데요??ㅋㅋㅋ

빙수그림이 작가님그림이고 당고랑 핸드폰 그림이 승윤이 그림이예요. ㅎ
빙수정말 크죠 ㅎㅎㅎ

흠이가 포스팅을 왜이리 안하나 궁금해서 찾아왔는데 7시간전에 했다니
후덜덜
내가 너무 피드를 듬성듬성 봤나봐 ㅠㅠㅠ

김조한이 부릅니다.

사랑이 너무 늦어서 미안해 ㅋㅋㅋㅋㅋㅋ

사랑이 너무 늦어서 미안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랜만에 너의 개그를 듣고 웃는다. 크큭
오늘도 즐거운 하루 되어 ♡

그림그리기를 좋아하는 승윤이~ ^^ 좋아하는 것을 하는 것이 얼마나 행복한 일입니까? ^^ 작가님과의 만남, 승윤이에겐 더 없이 행복한 시간이었을 듯 합니다. ^^

승윤이에게 좋은 기억으로 남길 바래 봅니다.
승윤이 꿈이 잘 이루어 질지도 궁금하네요. ㅎㅎㅎ
좋은 하루 되세요 쟈니님 ^^

화가가 꿈인 승윤이와 신인웹툰작가님과의 콜라보라니^^
승윤이에겐 두고두고 행복한 기억으로 남을것 같아요~♡

승윤이에게 좋은 기억으로 남기를 바랍니다. ㅎ
즐거운 하루 되셔요 ^^

빙수 보기만 해도 시원하네!
승윤이 그림은 엄마미소 절로 지어진다~
웹툰작가님과의 콜라보 멋져멋져!!!

날이 더워지니 시원한것만 찾게 되는거 같아요.
빙수 최고 ~~ㅋㅋㅋㅋㅋㅋ

너무 촌에만 있었나봐요.이런 빙수가 있다니........

저도 처음 봤어요. ㅎㅎㅎㅎ
요렇게 먹으니 또 색다르더라구요. ㅎㅎㅎ

스팀잇이 이상해져서 저도 살짝 당황했었따는/.// 그전에도 한번 그랬던 적이 있어서.. 크게 당황하진 않았지만///

요번에는 꽤 오랫동안 이상해져있었죠. ㅎㅎㅎㅎ

러브흠님 일이 많으셔서 바쁘셨군요. ^^
지인께서 웹툰 신인작가로 등단하셨다니 정말 멋지시네요.
꿈은 꾼다는걸 정말 멈추지않고 계속 나아가다보면 이루어지나봅니다.

정말 꿈을 포기하지 않고 도전하고 이루시는걸 보니 정말 대단하다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요즘 바빠서 자주 접속을 못했네요. ㅎ

안녕하세요 우연히 지나가다사 좋은 포스팅보고 갑니다. 저도 작가 지망생인데 등단하신 웹툰 작가님 이야기를 보니 왠지 부럽고 ㅠ.ㅠ. 저는 언제쯤 작가활동을 할수 있을런지라는 생각이드네요. 앞으로 자주 교류하면서 뵈요

승유니가 빙수도 먹고 작가님도 만나서 너무 즐거웠을거같아요..
싸인을 그림으로.. 넘 멋진 시도인걸요?

우왕 러브흠님 엄청 오랜만이어요!!! 승윤이는 여전히 멋지군요 섬세하게 그림그리는 멋진남자^^!! 그림보니까 제 잇몸도 만개합니다ㅋㅋㅋ흠님 즐거운 주말 보내세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