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에세이 「사랑을 알때까지 걸어가라_최갑수」

in #kr6 years ago (edited)

20180802_151234.jpg


사랑을 알때까지 걸어가라


여행은 ...

내가 나를 ...

꼬옥...

껴안는 일 이라고 해두자...



한국에서도 잘 안읽는 책은 여행가서는 잘 읽게 된다. (?)
특히 해외여행에서는 두각을 나타내게된다.
해외여행에서는 TV시청이 자유롭지(?) 못해서 그런지 여유시간이 많다.
그래서 한국에서도 잘 안읽는 책은 여행가서는 잘 읽게 된다.
이번에 가져간 사랑을 알때까지 걸어가라책은 나에게 여행의 맛을 느끼게 해주었다.
여행은 나를 꼬옥 안아주는 일이라니 ...

20180804_094948.jpg
토닥토닥
토닥토닥

20180804_094943.jpg
가족과 여행은 책한권 완독 하기가 힘들지만...
미쳐 읽지 못한 페이지는 아껴놓고
다음 여행에 가지고 가서 완독해야겠다.
또 바쁜일상에 휘리릭 하루하루가 지나가겠지만...
조만간 또 나는 나를 꼬옥 안아주러 가야지

Sort:  

나를 꼭 안아주는 일이라니.... 너무 멋진말이네요~~~ ^^
저도 조만간 나를 꼭 안아주러 떠나야겠습니다~~ ^^

맞아요 정말 여행은 나를 꼭안아주러 간다는 글이 너무 좋았어요.
토닥토닥 조만간 꼭 안아주러 떠나요 ~

사진이 너무 이쁘네요.
전 여행가명 시간이 얼마나 빨리 가는 지 책은 커녕 TV켤 시간도 없더라구요.

날씨가너무 좋아서 사진이 이쁘게 나온거 같아요. ㅎ
여행가면 시간이 유독 빨리 가죵. ㅠㅠㅠ
넘나 아쉬운 시간들. ㅠ

흠님은 자신을 너무 사랑하시는듯 ㅎㅎ
사진이 너무 선명하고 이쁘게나왔어요^^
저는 저를 안아주려면 살을 좀 빼야될듯합니다 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저도 저를 안아 주려면 살을좀더 빼야할거 같아요. ㅎㅎㅎㅎㅎ

멋지네요 꼭 안아주러 가기 ~~~
나도 안아줄때 된거 같은데 말이죠
아직 못하고 있네요

조만간 안아주러 가셔야죵 !!!

그럼요^^ 응원!
여향가서접어 두었던 책을 읽을날
빨리 올거라 믿어요!!

접어둔 나머지책은 아껴두었다가 여행가서 읽어야겠어요.
감사합니다. ^^

여행의 진정한 맛은 독서지....! ㅎㅎ
나를 꼭 안아주는일...

이정도면 될까? ㅋㅋ

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독거님 !!!!!
이거 뭐예요. ㅋㅋㅋㅋ
아침부터 사진보고 빵터졌습니다. ㅎ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 이사진 뭐야 ㅋㅋㅋㅋ 완전 웃겨 ㅋㅋㅋㅋㅋㅋㅋ

사진이 예쁘네요. 파라다이스다녀오셨네요. ㅋㅋ

헤헤 여름휴가였는데 너무 좋았네요. ㅎ

나를 안아주러 가야하는데 여행가고 싶어지네요!!
가면 와이프님 사진이나 많이 찍어드려야겠어요 ㅎㅎ

역시 우부님 !! 사랑꾼 !!
울남편사진에는 아들 사진 밖에 없어요 T^T

저도 지금 저를 온전히 안아주려고 노력하고 있어요.
그런 것조차 잊고 살았던 것 같거든요.
주변을 살피느라;;;
가족여행에서 책을 읽으시다니 대단하신데요???

카일님 !! 완전 멋쟁이!!
자카르타 한달살기 넘넘 멋집니다. !!!
재미있는 여행이 되시길 바랄게요 !
온전히 자기를 사랑하는 시간이 되시길 !!

책은 역시 밖에서 읽어야 제맛(?)이죠 ㅎㅎ
저도 저를 안아주러 다낭에 다녀왔어요^^

꺄오! 저도 다낭 너무 가보고 싶은데 !!
다음 저를 안아주는곳은 다낭으로 가야겠어요. ㅎㅎ

예쁜 사진에 예쁜 글귀입니다.
여행 가고 싶네요"

글이 너무 이쁘더라구요. ㅎㅎㅎ
저도 다녀왔는데 또 여행 다녀오고 싶어요. !!

저도 그간 저한테 시간할애를 많이했네요 ㅋㅋ 오랜만에 찾아뵙습니다 러브흠님 ㅋㅋ

코부니님 !! 오랜만입니다. !!
엉엉 !!!
어디 갔다 오셨어요 !!

정말 힐링, 휴양, 여행에 어울리는 예쁜 사진들이네요 :)

여행가서 바다를 보며 수영장에서 누워...
책을 꺼내들고 읽다가 잠들면(?) 그렇게 행복할수가없습니다.ㅋ

그쵸그쵸 !!
정말 그시간만큼 좋은 시간이 없는거 같아요. ㅎㅎㅎ

저는 여행 갈 때 책 꼭 들고 가는데 대부분이 한 번도 펼치지 않고 돌아오고는 하죠. ㅎㅎ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앜ㅋㅋㅋㅋ 맞아요 초코님 그럴때도 있쥬. ㅋㅋㅋㅋㅋㅋㅋ

완전 파라다이스네요...ㅋㅋ
사진만 봐두 여유가 느껴지네요

나를 안아주는 곳으로 가고 싶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