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1인분만 요리하기 :D> 버터향 솔솔 ~ 맥주 한잔 생각나는 "황태 버터 구이"

in #kr7 years ago

팔로워400 축하드려요^^ 전 100채우기도 힘드네요 ㅎ
멋져브려요^^ 황태로 이렇게 맛있는 술안주 만드시면...넘 먹고싶잖아요!!!
황태와 버터.. 아 ㅠㅠ 저 좀 주세요 ㅎㅎ

Sort:  

처음에 막 팔로워 채우려고 노력했었죠 ㅋㅋㅋㅋ요즘은 그냥 글만 올리고, 댓글 달러 다니는게 더 재밌더라고요! 나중에.이벤트하면 황태받아가셔서 요리한번! 해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