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키워드 #1 -에세이 필사

in #kr6 years ago

전업 스티미언을 꿈꾸시나요?

글을 잘 쓰고 싶으신가요?

컨텐츠 부족에 시달리시나요?

오늘의 저의 검색 키워드입니다.

<에세이 필사>

<글쓰기>에서 시작된 검색 키워드입니다.

모두에게 도움 될 만한 기사입니다. 

제목부터 확 당기죠?

(시간 내서 읽어보셔도 후회없을 겁니다.)


평범한 듯 평범하지 않은 그들의-특별한 기록일지


글, 읽는 시대에서 쓰는 시대로


새벽마다 블로그질 하는 워킹맘, 애들 때문이 아닙니다


"작가들 십중팔구는 극빈자" 그래도 쓰겠습니다


"교사 그만두고 편의점 알바해요, 여행기 쓰려고"


'신의 직장' 관두고 글로 먹고살기, 가능하던데요?


오늘의 키워드는 저의 새로운 컨텐츠입니다.

저는 검색이 취미입니다. 궁금한 걸 검색하는데 꼬리에 꼬리를 물고 며칠동안 다른 주제로 이어지는 경우가 아주 많죠.

요즘은 그래서 노트북을 끌수가 없을 정도입니다. 매일 창이 수십개씩 띄워져 있어서요.

저의 관심 검색 키워드를 공유하고 포스팅해 봅니다. 한 분 이라도 도움이 되시겠죠? 

  

@onehand  

① 구체적인 답변을 받으려면 구체적으로 질문해야 한다.(질문자의 개인신상 노출)
② 댓글이 글의 본문에 첨부되어 이중으로 기록이 남는다.(질문자가 지울 수 없음)
③ 댓글이 모두에게 공개된다.(익명성 없음)질문을 하고는 싶은데 부담스러워서 못 하겠어요. ŏ̥̥̥̥םŏ̥̥̥̥라디오 사연이나 상담처럼 질문자가 누군지 알 수 없으면 더 활성화될 것 같습니다. 스팀챗이나 오픈채팅방 등으로 질문 혹은 사연만 받고, 스팀잇에서 글로 답변해주는 방식은 어떨까요? 


좋은 아이디어 같네요.

민감한 질문이나 사연은 [email protected]으로 메일 보내주세요.

(본인의 스팀잇 아이디는 밝혀도 되고 안밝혀도 됩니다. 밝히면 저랑 좀더 친해질수 있는 계기는 되겠죠?-아이디 기억 하기 쉬우니까요. 포스팅할때는 모든 개인 신상은 익명으로 처리될수 있도록 신경 써서 포스팅하겠습니다.)

교육,진로,연애,코인,이혼,결혼,스팀잇,구글 애드센스 모두 가능하지만 전문가는 아닙니다. 그냥 재미로....혹은 무릎팍 도사처럼 생각하시면 됩니다. 

스팀잇이여 영원하라!!!팍팍!!!!

이런 식일겁니다. 크게 기대는 하지 마시고.재미로 ㅎㅎ(원래 상담 많이 해줍니다. 그런 사람 있죠..왜....ㅎㅎ)

그럼 메일 많이 보내주세요~~

Sort:  

좋은 자료 감사합니다.ㅎㅎ

이런 친절하신분이!!! ㅎㅎㅎ 잘 읽어볼게요~ 질문은 차차! ㅋㅋ

@lucky2님 안녕하세요. 모찌 입니다. @hersnz님이 이 글을 너무 좋아하셔서, 저에게 홍보를 부탁 하셨습니다. 이 글은 @krguidedog에 의하여 리스팀 되었으며, 가이드독 서포터들로부터 보팅을 받으셨습니다. 축하드립니다!

제목이 확확 당기네요! ㅎ 능력되시는 분들 도전!!

"작가들 십중팔구는 극빈자" 그래도 쓰겠습니다

위의 기사를 빠르게 읽고 왔습니다. 이따가 밤에 다시 정독하겠지만 도움이 되는 내용이 많네요. 감사합니다.

다 읽어보세요. 도움이 되실겁니다^^

물론 다 읽어볼 겁니다!
¸◕ˇ‸ˇ◕˛

와아 럭키님 또 새로운 기획을ㅎㅎ
스티미언의 상담창구가 생긴 것 같은 든든한 기분입니다. 응원해요^^!

확 땡깁니다.
여유있게 여기저기 다니며
포스팅하고 소통하고
술도 마시고 농사도 좀 짓고
그렇게 살면 좋겠네요

아들녀석은 요즘 디지털노마드
읽고 있네요. ㅋㅋ
아들이 이룰지도 모르겠네요

글 읽고 글 쓰는 행복함에 푹 빠졌어용~ ㅋㅋ

bluengel_i_g.jpg Created by : mipha thanks :)항상 행복한 하루 보내셔용^^ 감사합니다 ^^
'스파'시바(Спасибо스빠씨-바)~!

와.. 진짜 도움받을 만한 글들일 거 같아요!!
잘읽어보겠습니다^_^

메일폭탄 맞으시는거 아녀요??

추천하신글은 꼭 읽어보겠습니다ㅎㅎ

우왕.리스팀하고 읽어볼게요. 숟가락만 얹도로 해 놓으셨네요.
익며 상담은 아이디어가 좋네요. 언젠가, 곧? 메일을 보낼거 같아요^^

오옷 달아주신 링크들 제목만으로 벌서 눌러보고 싶네요 ㅋㅋ 회사니까 참았다가 집에가서 읽어봐야겠어요 +_+ 구글 애드샌스 노하우는 매우 궁금하네요 ㅋㅋ

매일 하나하나 정독해 볼께요.그래서 제 블로그로 리스팀^^

하나 하나 읽어볼게요 럭키님..
럭키님의 메일 주소도 저장합니다!!
^-^

"새벽마다 블로그질 하는 워킹맘, 애들 때문이 아닙니다"
읽어 보니 역시 처음부터 잘쓰는게 아니군요...
재능이 아니라 노력이였네요...
잘보고 갑니다^^

스티미언 이라면 누구나 원하는 바램인것 같아요
나도 글을 잘 쓰고 싶은데 그 솜씨가 없어 버벅버벅 ~찬찬히 정독해서 읽어봐야겠습니다

저랑비슷하시네요
저도 뜬금없이 뭐가 생각나면 꼬리에꼬리를물고 미친듯이 찾아보죠 ㅎㅎ 근데 그것도 늙어서 지쳣어요 ㅠ

스팀잇 보팅 팍팍!! 스팀잇(전)도사님!! 매번 좋은 아이디어에 보팅을 탁!! 치고 갑니다~ 거기다가 리스팀도~

리스팀해여

익명 계정 만들어서 원하는 사람만 쓸 수 있게 포스팅키 알려주는 방법도 있다리~

오~~~~
이상한 놈들 몰릴듯요.ㅋㅋㅋ

실제로 그래서 개망한계정이 한둘이 아니었죠...쿠쿠

에세이 필사가 뭘까요??

새로운 컨텐츠 응원합니다~

저도 열심히 배워 가겠습니다~

@홍보해

글쓰는건 재미있지만... 전업으로 하기는 좀 그런...
ㅋㅋ

좋은아이디어네용 저두 고민이 생기면 꼭 보내겠습니당 ㅎㅎㅎ !!

리스팀하고 아껴서 보겠습니다 ㅎㅎㅎ 감사합니다

좋은 글 추천은 늘 감사죠~~

어쩐지 기대가 되는군요.^^

오 !!! 스팀잇!! 무릎팍팍!!!

럭키님은 어디서 이런 좋은 아이디어가 나오시는지 역시 달라도 다르십니다. 리스팀하고 천천히 정독 할 께요^^

재밌겠네요. 어떤 익명글들이 나올지...ㅎㅎㅎ

으아니, 럭키님이 스팀잇의 무릎팍도사가!!!!

"새벽마다 블로그질 하는 워킹맘, 애들 때문이 아닙니다"를 보며
이거다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내가 뭐가 부족한지 뭘 해야하는지를 알았어요.
좋은 글 감사합니다 ^^

steemhunt님이 lucky2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steemhunt님의 New Upvoting System Coming Soon | Steemhunt Sponsor Report - #13

... 1.669 5,001 8,797 lucky2/td> 8,129,058 VESTS (4,009 SP) 1.544 4...

이런 귀한 액기스 글들을!!!

재미있는 상담이 되겠네요 기대합니다. 메일 많이 갈 것 같은데요? ㅎ

저는 스팀잇을 시작하면서 글쓰기에 재미가 붙은 케이스입니다, 아직 스팀잇내 활동은 미진하지만 시작마으로 발전의 기회가 되었습니다. 계속 글쓰기 훈련 중인데 추천해 주신 글이 제가 가장 관심이 많은 에세이 부분이라 즐겁게 읽어보겠습니다!

저는 모르는게 너무많아서 열심히 해야 하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