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lucky2 의 스팀잇으로 돈벌기, 온라인 까페 탐방 (동영상)

in #kr6 years ago (edited)

와우~~
저번에도 느꼈지만 목소리 너무 좋으시네요.
디제이같아요.
목소리 미남.ㅋㅋㅋㅋ

이렇게나 빨리 카페 소개 포스팅 해주시고 영상도 찍으시고
감사드립니다!!
오큐드리고 싶은데 보상거절을 해놓으셨네요.(감사합니다)

카페에 올려도 될까요?(정중)

Sort:  
  • 오큐... 감사하데 ㅋㅋㅋㅋ
  • 물론 올리셔도 됩니당. ^^
  • 이제 이벤트의 여왕을 넘어 스팀잇 다산의 여왕으로 거듭나시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