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뉴비에게 손을 내비는 아름다운 세상 - 무플방지위원회

무플방지위원회 봇인감?
(영상은 맛본 후 댓글 남겨야징~!)

어케 블루엔젤보다 더 빨라~! ㅋㅋ

bluengel_i_g.jpg Created by : mipha thanks :)항상 행복한 하루 보내셔용^^ 감사합니다 ^^
'스파'시바(Спасибо스빠씨-바)~!

언넝 가입하세요 넘 좋아요 ^^

멋쟁이~! ^^

bluengel_i_g.jpg Created by : mipha thanks :)항상 행복한 하루 보내셔용^^ 감사합니다 ^^
'스파'시바(Спасибо스빠씨-바)~!

꺄~~ ^^

가입인사도 거하게 하고왔습니다^^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아, 챙겨읽어보겠습니다. ㅎㅎ

와우~~
저번에도 느꼈지만 목소리 너무 좋으시네요.
디제이같아요.
목소리 미남.ㅋㅋㅋㅋ

이렇게나 빨리 카페 소개 포스팅 해주시고 영상도 찍으시고
감사드립니다!!
오큐드리고 싶은데 보상거절을 해놓으셨네요.(감사합니다)

카페에 올려도 될까요?(정중)

  • 오큐... 감사하데 ㅋㅋㅋㅋ
  • 물론 올리셔도 됩니당. ^^
  • 이제 이벤트의 여왕을 넘어 스팀잇 다산의 여왕으로 거듭나시길...

오오...대박입니다 +_+

간질간질 간지나는 간디아닌 간지님. 스팀잇을 알리는 측면에서 중요한 역할을 맡으셨더군요. ^^
화이팅!!

목소리 살살 녹네요. 반했어요. 형! (징글징글)

에이... 그냥 쏘쏘예욥 ㅋㅋ
시청 감사합니다. ^^

ㅎㅎ

나만 왜 새싹이야!!!

댓글 빨랑 적으세요!ㅎㅎ

네이버도 둥이맘과 둥이대디를 차별해...
불공평한 네이버.

하핫... 저...저는 노마드씨 / 애나입니다!!!
목소리 좋으시네용
이렇게 홍보 영상을 찍으시다니.. 음청나다

ㅋㅋㅋ노마드캐나.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럴 수 있졍ㅋㅋㅋㅋㅋ

아핫.... 죄송해요. 애나님.
이런 실례를... ^^;;
대신 디지털 노마드 열심히 구독할께요. ㅎㅎ

괜찮습니다~~ 많은 분들이 칸나로 읽으시기도 해요 ㅎㅎ
열구독 지켜보겠습니닼ㅋㅋㅋㅋㅋㅋ

카페가 활성화 되어 스티미언간의 서로 소통하는 창구가 되었으면 하네요.

엥? 럭키2님은 논란없게 잘하실겁니다. 그런데 모르시나 본데 kr 도 거대한 단합 보팅그룹이지요. ㅋㅋㅋ 정의할 수 없는 것을 지나치게 경계하는 것은 손실입니다. 문제가 될 때 얘기하면 되져ㅡ ^^

아무튼 잘 정착해서 많은 분들이 스팀잇 활동을 재밌게 하셨으면 해요.

와 카비 목소리 천재네??
음악도 많이 알고 있는걸로 봐서.......
예전에 음악방송 좀 한듯???

아주좋은카페에요.손도 먼저 내밀어주셨음 감격했어요 특히 무플방지 위원회 응원해요

ㅋㅋㅋㅋ. 독거노인님 의문의 1패!!ㅋㅋㅋㅋㅋ

독거노인이 누구쉰쥐 ㅋㅋㅋㅋ 난 아직도 모르겠네요. ㅎㅎ


이분입니다.^^ 활동을 많이 하셔서 안보기 힘드실텐데.ㅋㅋ

카페스텝이 답방왔습니다...
팔로우 하고 갑니다~

목소리 좋으신데요??
그리고 이렇게 자세한 설명이라니 대단하십니다..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