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낭만은 허당이다?

in #kr6 years ago

댓글 보니 수술하시나보네요.
잘 회복하시고 빨리 오세요~~^^
수술 잘 될겁니다. 아자 아자!!!!!
힘내세요!!

Sort:  

아놔~ 도장 안줘요? 여신님? 그이쁜 도장이요. ㅋㅋㅋ 그 도장 받고 싶어서 글썼어요. ^^ 나에게 개시해 주세욤~
수술은 하루 미뤄졌어요 ㅋ

아흥..
사실 드리고 싶었는데 공모전 참가글이라서
조심스러워서요.ㅋㅋㅋㅋㅋ
풀보팅과 리스팀을 다음에 드리고 도장만 드릴까요? 헤헷
ㅋㅋㅋㅋㅋㅋ(뭘로 드릴까요? ㅋㅋㅋ말씀만 하시면 이시스님껜 그냥 드리죠.ㅋㅋ
큐피트로 드릴까요?)

넵, 그런 사려깊음이 있었네요. 리스팀 풀보팅 빼고 도장만 주세요. 애나님 것도 넘 좋고 큐피드도 넘 좋아요 헤~~~좋아라~~~^^ 감사해여~

행운을 함께 드립니다.
(내일 수술 잘 될거에요~~~~~! 걱정말고 다녀오기!)

와~~~넘넘 좋아요 고마워요 여신님...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