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소통의 가치-다중이 욕쟁이 새댁을 소개합니다.

in #kr6 years ago (edited)

뉴비분들 그런 글을 많이 보는데 첨에는 제가 일일이 댓글 달아서 변명하고 달래주고 그랬는데요.그 분들이 얼마 못버티더라구요.ㅎㅎ
그래서 모른척하려다가 여러 글에 댓글 달아놓은 걸 보니 오래 활동하실 분 같아서 관심을 보여봤습니다.
모든 분들이 상황이 다 다르고 수익과 댓글 많은 분들은 분명 시간 투자도 많이 하고 컨텐츠가 좋다든지 소통을 많이 한다든지 투자를 많이 했다든지 이유가 있거든요.
저만 보고 혹시 투자를 많이 해서 그런건가, 여긴 투자를 안하면 안되는 곳인가? 하는 생각을 하실까봐 찡님 예를 들었어요.
전 오히려 시간이나 돈 투자한데 비해서는 수익이 없는 편이죠. 더 노력해야지요.ㅋㅋㅋ컨텐츠가 없는데 노력이라도 해야죠.
이런 이야기를 드리고 싶었어요.
제가 공을 들인 만큼 오래 오래 스팀잇에서 살아남으시길 바랍니다!

Sort:  

ㅋㅋㅋ 공들여주신 만큼 보답해야죠!!! :)
아마 스팀잇이 사라지지 않는 한 마지막까지 남아있을 일인이 되지 않을까 싶을정도로 스팀잇이 괜히 맘에 드네요. :)
관심도 정보도 조언도 너무 감사드리고 더 꾸준한 뉴비되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