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중계

in #kr7 years ago

1507814538748.png

행운의 해피바이러스♡♡럭키 입니다

비오는 한가한 일요일에 쉬고들 계신가요??

전 피곤타하면서도 쉬는날 집에있으면 왠지

손해보는것같고

그리하여 오늘도 전 볼장

20171015_143323.jpg()

오전에 단체전은 패스하고

개인전 2차수만 참가의 의미만 둔채

뒤에서 구경하며 실시간중계~~

스트라이크 소리에 속까지 시원해집니다

스티미언님들도 생동감넘치는 볼링장으로

놀러가세요

요즘은 젊은 트렌드에 맞춰서 락볼링장도

많다고합니다

4시쯤 게임이 끝나니 맛있는거 뭐 먹을까???

고민도 잠시 해보고 ㅎㅎ

야구중계도 봐야하고

우리팀 선수도 응원해야하고

암튼 제가 응원하는 선수가 좋은 성적이

나기를 기대해봅니다

모바일로 스팀잇을 편하고쉽게 접하니

한결 부담감없고 좋네요

Sort:  

좋은 행운상을 타오시길 바랍니다 ㅎㅎㅎ

오늘은 빈손~~

볼링과 야구를 실시간으로... 응원하는 팀 모두 이기시길~~ㅋ

야구는 제가 응원하는팀이 승리의 기쁨을 ㅎㅎ
편한밤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