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도전

in #kr7 years ago

안녕하세요

럭키77입니다

처음으로 모바일에 도전합니다

일상생활에 SNS처럼 쉽게 다가서볼려구요

황금추석연휴기념으로 볼링장자체에서

친목도모대회를했는데

41명출전동호회원들중 당당히 3등을 했습니다

볼링시작한지 2년정도

277의 기록을 낸날이기도 하구요

20171009_120555.jpg

볼링을 취미로하기전에는 뭘했을까???

그때도 나름 재미나게 살았는데 ㅎㅎ

스티미언님들도 취미생활을 즐길수있는 한주

되시길 바랍니다

모바일로 처음으로 글을 쓰는거라 제대로 잘 되는지

모르겠네요

Sort:  

엄마는 그 시절에도 재밌게 보냈던 것 같은데 ㅎㅎ..
277 점이라니 이제는 내가 못 이기겠소..

한국오면 한게임하자 ㅎㅎ

루이스박이 예전에도 잘 지내셨다 하네요 ㅎㅎㅎ
모바일 글 아주 잘 나왔음을 알려드려요.
그리고 제가 볼링은 잘 몰라서 맨트를 날릴 수가...
혹 골프라면...

골프도 배워볼려고 계획중에 있습니다

277.... 엄청나십니다.
모바일 첫글이 성공적입니다.ㅎㅎ

감사합니다
앞으로는 모바일로 익숙해지도록 배워야겠습니다

3등 축하드립니다...ㅎㅎ 뭘 하셔도 재밌게 지내실듯~ 아들과의 멋진 게임 기대해 봅니다^^

감사합니다..독거노인님
로또1등당첨되는 그날까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