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감당하실 수 있겠어요?
저는 기본 하이파이브 + 허그 + 서양식 인사입니다. 그릉그릉대며 몸 비벼댈지도 모릅니다. 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 저를 보면 아마 하이파이브로 만족하실텐데...

아, 또 그런가욥... 이런 제가 불편하신 분들에게는 하이파이브만 합니다. ㅎㅎㅎ

지금 우리가 이럴 때가 아닙니다. Ebay에서 15% 할인 쿠폰 뿌려서 구매할 것이 있다면 구매해야 할 때입니다. ㅎㅎㅎ

오...! 꿀정보 감사합니다 +_+ 물론 전 하늘님 뵈면 허그도 할껍니다. (당당)

후후후.... 이거 코엑스에서 "Free hug" 팻말 들고 서 있어야겠는걸요?
당당하셔도 됩니다. 저에게는 화이트 리스트입니다.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