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리브콘 코엑스 C홀 C-06 스팀아트 클라우드

in #kr6 years ago (edited)



18.05.04 16:04
다시 렌더링해서 해상도를 올렸습니다. :P
Don't Blink 템플릿은 Youtube 비됴클래스 채널에서 받을 수 있어요!
107초가 아니라 77초인건 함정입니다.

Sort:  

생각해보니 저 물건 놔두고 온 것 같아요 ㅋㅋㅋㅋㅋ

잘 쓸게요! ^^

떽! ㅋㅋㅋ 그 손 놓으십시오 ㅋㅋㅋㅋㅋ

어허...

아... 아아... /무릎

급하게 렌더링하다보니 상태가 안좋네요... ㅋㅋㅋ :) 나중에 고화질로 올릴게요.

...고퀄에 전율.

감사합니다 :) 가서 인사 후딱 하고 막 혼자 사진 찍구 급하게 만들었어요 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자막이 겁나 빠른데 읽을수 있네요 ㅋㅋㅋ
(마지막 뭔가 슬퍼보이는 후기 제외)

능력자... ㅋㅋㅋ 긴 글 부분은 저도 안보이는데 또 빠지면 이상하더라고요 ㅠㅜ

와....대박....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마아냐님이 포스팅하신 쪼야님 굿즈 후기에서는
단순히 정신 나ㄱ 웃기게만 잘 만드시는 줄 알았는데
이건 뭐 거의 TV CF 급 아닙니까?? ㅋㅋㅋㅋ
이걸 @홍보해 하지 않으면 무얼 하겠습니까 ( ^-^)b

1분07초 부분 휘리릭 올라가는 빠른 자막들 내용입니다.
(너무 길면 댓글테러일 수도 있어서, 줄바꿈은 무시)


새벽에 이거 작업을 시작했다가 늦게나와 열차 놓칠뻔하고 택시탔는데 역에 가는 중에 쪼코백 놔두고 온거 깨닫고 멘탈 날아가서 열차에서 그냥 자버렸고쪼코백에 사인 받아서 정품인증 받았다고 스팀잇에 자랑하려고 했는데 망해버렸고 그게 최우선 목표였는데 나란 바보는 ㅠㅜ
봉은사역에서 코엑스 찾아오기 너무 힘들고 A,B홀은 1층에 있으면서 C홀은 3층에 있어서 사람 헷갈리게 하고 그 와중에 3층에서 어마어마하게 걸어야 함. 반겨주셔서 기분 좋아져서 막 같이 돌아다니면서 구경시켜주시고 설빙에서 피자떡볶이 드셔보신 도시 분들이라 그러신지 따듯하게 맞아주셔서 감동받아서 이거 열심히 만드는 중인데 식당 쪽에 혼자 나와서 작업하고 있으니 옆에선 다른 분들이 스테이크 드시고 계심 외로우니까 얼른 완성하고 돌아가서 부스 홍보해야겠당...
이 메시지 부분 생각보다 기네요 만들던 사람들이 욕하던 이유를 알겠습니다.
언제 오시나 방청소 요정. 야야님이 저 보자마자 방청소라고 부르심
???
제 이야기가 중요한게 아니었죠 다시 광고로 넘어가도록 합시다.

능력자... 그걸 다 타이핑하시다니... 저의 오전 슬픔이 만천하에 ㅋㅋㅋ

ㅋㅋㅋ도시분들 넘 귀여워요 ㅋㅋ

@maanya님 안녕하세요. 깜지 입니다. @newiz님이 이 글을 너무 좋아하셔서, 저에게 홍보를 부탁 하셨습니다. 이 글은 @krguidedog에 의하여 리스팀 되었으며, 가이드독 서포터들로부터 보팅을 받으셨습니다. 축하드립니다!

밤에 개쐑쉬함이 2배인 깜지가 왔네! 고마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빵 터졌어요. ㅋㅋㅋㅋ

원조 애플 광고 뺨치네요ㅎㅎ 입대 전 코엑스 자주 갔는데 아쉽네요ㅠㅠ 멀리서 응원하겠습니다!

장사 방해를 끝마치고 이제 귀환합니다. 템플릿을 갖다썼는데 급하게 올리느라 정보가 빠졌어요. 돌아가는 길에 추가할게요~!

마아냐! 마아냐! 이번엔 재밌어서 외쳐봄!!

유난! 유난! 어제 오셨다는 이야기를 들었습니다 ㅎㅎ 전설의 1인!

역시 재능낭비 갑...
다른 사람들에게도 이 사실을 널리 알려야겠습니다.

아트 분들과 엮이면 제가 신나나봅니다 ㅋㅋㅋㅋ 만들 때도 즐겁고 귀찮아하며 만들었습니다.

긴박감이 넘치는 글 넘김이 오히려
동영상을 집중적으로 보게 만드네요 ㅎㅎ

잘 보고 갑니다.

감사합니다. 저는 제가 만들었지만 다 안보여요 ㅠㅠ

굿굿 너무 잘만드신거 같아요
저도 제 유튜브 애플영상처럼 만들어 볼까 하는데
고퀄에 놀라고 갑니다.

Don't blink 검색하시면 템플릿을 쉽게 구하실 수 있습니다!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본격! 광고영상이군요.ㅋㅋㅋ

저는 참가인원도 아닌데 신나서 만들었네요 ㅋㅋㅋ 부스 광고!
유저가 광고도 참여하는건 스팀과 빼닮았네요 ㅎㅎㅎ

그게 스팀잇의 매력 아니겠습니까!
자기 시간, 돈 들여서 무언가를 하려는 사람들이 모여있죠. 스팀잇에 대한 애정이 엿보입니다. :D

ㅎㅎㅎ 감사합니다 //ㅅ/ 너무 재밌었어요! 스팀잇에 대한 애정인지... 아트팀에 대한 애정인지 헷갈리네요... ㅋㅋㅋㅋ

이런 고퀄 광고를 다 만들어주시고 ㅠㅠㅠ 홍보효과 제대로겠군요. 리스팀각입니다.
@감사해

//ㅅ/ 고생하셨습니다. 귀여운 좀비캣... 들러주시는 분들이 항상 한 번씩 펼쳐보고 가신답니다.

어어어 .!!!!!!아 이제 기억났어요 !!!!
앗 댓글 썼다가 다시 수정했어요. 제 기억이 맞을까 싶어서 ;;;;; 저도 목요일날 아이랑 같이 갔는데 정신없어서 예쁜거 많이 못사고.. 지름신 강림하기 직전에 집에 가야한다는 호출이 와버렸네요.

제가 그 때 이거 만드느라 머릿속이 가득해서 이야기를 많이 못드려서 아쉽습니다 ;ㅂ;

대박 영상 대박 와 퀄리티가 너무 좋아요 ㅠㅠㅠㅠ

감사합니다. 시간 나시면 부디 꼭 들러주세요!

일생의 후회 씨마님 ㅋㅋㅋㅋㅋ

홍보 영상 너무 재밌어요 계속 피식 거리게 되네요 ㅎㅎ

재밌게 봐주셨다니 감사합니다, 핫핫 :D

넘 멋지네요~^^ 아티스트 금손👏🏻👏🏻👏🏻

👏🏻👏🏻👏🏻 감사합니다. 시간나면 들러주세요!

아 자막 안 놓칠라고 정말 집중해서 봤는데.. 마지막에 좌절..ㅋㅋㅋㅋㅋ
스톱 시켜서 봤네요.ㅎㅎ
정말 넘 멋지게 만드셨어요~~~ 퀄리티가.ㅋㅋㅋ
풀보팅은 이럴 때 필요한거죠!!!

원래 못보라고 만들어진 부분이다보니.... 어쩔 수 없습니다... ㅎㅎㅎ :D 보팅 감사합니다.

아무리 템플릿이 있어도 수정하는 것도 고생인데 고생하셨습니다. ㅎㅎㅎ 덕분에 잘 봤습니다. ^^

올리브콘에서 홀로... 영상 멘트를 깎는 남자... ㅋㅋㅋ 시간 날 때 들러주세요~

마아냐님 거기 상주해 계신가욥? +.+

저는 이미 다녀왔기 때문에... 후후... 상주.. 할까요?

바쁘신 분이니 제가 뭐라고 말씀드리지는 못하고, 상주하실 필요까지는 없는데...
제가 갔을 때 마아냐님이 계신다면 조금 더 행복할 것 같아서욥. 그래서 여쭤봤어욥. ㅎㅎㅎ

엇! 하늘님 방문하시나요 +_+!? 언제쯤 가세요?

감당하실 수 있겠어요?
저는 기본 하이파이브 + 허그 + 서양식 인사입니다. 그릉그릉대며 몸 비벼댈지도 모릅니다. ㅋㅋㅋ

우왕~ 재미있게 잘 만드셨네요!! +_+
가보진 못해도 멀리서나마 응원합니다!! 아즈아~~!!

가즈아아~! 응원 감사합니다!

이게 뭐에요???
우연찮게 스팀아트 클라우드 를 검색하게되엇는데 잘 이해가 안되요 ㅜ 혹시 물품을 스팀으로 팔아서ㅡ그런 명칭인가요???

올리브콘 이라는 행사가 코엑스에서 열리고 있고, kr-art 태그에서 활동하시는 분들께서 행사에 참여하셔서 부스를 내셨어요! 스팀아트클라우드는 팀(부스) 이름이에요 :)

아 아트분들이 하셨구나... 대단합니다 지역이 멀어서 참석을 못하네요 ㅠ

응원으로도 기분 좋아요 >ㅅ<

심하게 훌륭한 영상입니다! ㅎㅎ 글자만 나와도 이토록 흥미로울 수 있다니!!

이것이 애플 감성...! ㅎㅎㅎ 감사합니다 :D

와와 영상집중도가 엄청나네요. 아 가보고싶은데 시간이 없음이 함정 ㅠㅠ

흑흑 ㅠㅜ 아쉽습니다...

부러워요..가고 싶다...이렇게 절실히 가고 싶어할줄 몰랐는데 다른분들 글 보고 있자니 가고 싶다 진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흐흑.. 흑기사님.. 너무 슬퍼하지말아욧 :) 그대가 보고싶다하시면 바퀴로 갈 수 있는 곳 한정으로 저는 가겠습니다. ㅋㅋㅋㅋ

이 영상을 왜 이제야 봤을까여!ㅋㅋ 진심 애정이 묻어나는 영상..멋져요 마아냐님!!

가만히 서있어도 엔돌핀이 나오게 만들어주는 매력덩어리들이셨습니다 :) 준비해간 보람이 있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