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벤져스 인피니티 워 지금 막 보고 나왔어요. [Kr]

in #kr6 years ago (edited)

1524948420883.jpg

안녕하세요. 드디어 저도 막 보고 나왔습니다.

제가 사는 이 곳은 제대로 된 IMAX 영화관이
한군데라 예약하기 힘들었는데요

간신히 개봉 담날에 예약할 수 있었습니다.

본 소감은

정말 너어어어어어어어무 재밌습니다.

그냥 처음부터 끝까지 시간가는 줄 모르고 봤습니다.

비록 영어의 압박이 있었지만, 다행히 액션씬이 많아
괜찮았습니다.ㅋㅋㅋ ㅡ.ㅡ;;;

근데 마블 10년을 집대성한 영화라 이전 씨리즈를 안봤으면.... 음... 잘 모르겠네요. ㅡ.ㅡ)a

이전 포스팅에서도 언급했지만
최소한 어벤져스1, 2 시빌워 그리고 토르 라그나로크를
사전에 보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다시 1년을 또 기다려야 하지만 어떻게
이야기를 풀어나갈지 너무 궁금하네요.

Sort:  

보셨군요 ㅎㅎ 아직도 후유증이 큽니다.. 다음내용 대략적으로라도 나온게 하나도 없더군요 ㅠㅠ 죄다 추측뿐..

진짜.... 마지막에 머~~~엉~~~ @..@)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