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재를 믿으시나요?

in #kr3 years ago

어렸을때부터 운이 좋다는 소리를 자주 들었고

저 또한 그렇게 느꼈습니다.

제가 노력한거에 비해 많은 부분 이득을 보고 살았다고 생각하기 때문에 ㅎㅎ

제 사주에 운이 있다고 하더라고요

그러다보니 사주를 어느정도 믿는편인데

2019년부터 삼재가 시작되었고 올해 삼재가 끝나는 해라고 하네요

생각해보면 2019년부터 저의 삶이 180도 바뀔정도로 안좋은 일만 연달아 일어났는데

이게 삼재때문인가 싶기도 하고...

여튼 동생 또한 사주같은 것을 보는걸 좋아해서 동생꺼 보러다니면서 제 사주까지 항상 물어봤다고 합니다.

그래서 2019년 안좋은 일이 있던 날 이후로 삼재를 막아줄 부적이라며 하나 만들어 왔는데

삼재가 워낙 쌔게 들어와서 부적으로도 다 막지 못하고 피해만 줄여줄 수 있다고 하더라고요

재물과 사고, 그리고 건강쪽 모두...

부적을 안믿는 편이지만 생각해보면 지난 2년동안 부적덕에 크게 문제없이 지낸건 아닌가 싶기도하고 ㅎㅎ

특히 삼재 마지막인 올해가 가장 심할꺼라고 하는데

그래서인가 올해 자잘하게 다치는 일이 많이 발생하더라고요

올해초부터 그러더니 최근 5월 1일부터 오늘 9일까지만해도 피를 4번인가보고 화상도 당하고 말이 아닙니다.

나름 차분한 성격이라 안다치려고 조심 또 조심하고 있는데도 이러니

진짜 부적이 아니었다면 큰일을 당했을지도 모른다는 생각이 갑자기 들어서 오늘은 삼재 이야기를 꺼냈네요 ㅎㅎ

올해면 다 끝난다고 했으니 올해는 조금만 참아가는 해로 생각하고

내년부터 다시 좋아질거라 믿고 준비해야겠습니다 ㅎㅎ

KakaoTalk_20210509_070343832.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