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브?? 꽁돈 받았네요 ㅋㅋ

in #kr3 years ago

요즘 스팀 가격이 상승하는 것처럼 하이브도 상승하길래

하이브는 어떤건가 싶어 찾아보기 시작했다.

그런데 왠걸?

하이브도 스팀의 코인판이나 스팀짱처럼 스냥 스팀잇 아이디로 할 수 있는거였네 ㅋㅋ

바로 로그인을하고 지갑을 열어보았는데

1.PNG

1877 하이브나 가지고있고 추정 자산가치는 대략 140만원...

뭐지...?? 난 하이브에서 활동한적이 없는데??

혹시나싶어 내가 올린 포스팅을 확인해보니

2.PNG

작년에 동전닦기가 유행할때 유튜브로 올렸었던 영상이 포스팅되어 있었다.

중요한건 이 포스팅은 하이브에서 올린게 아니었고 스팀잇에서 올렸던거 같은데

확인해보려 스팀잇에서 글을 찾아보니 그대로 포스팅되어 있었다.

그런데 최근에 포스팅한 글은 여기에 보이지 않네...

솔직히 어떻게 연동이 되어있는건지 아직도 감이 안잡히네요 ㅋㅋ

일단 확인해보기위해 이번엔 하이브에 포스팅하고 스팀잇에서 보이는지 봐야겠네요

서로 연동해서 작성이 가능하면 하이브를 계속 사용하는거고

아니라면 하이브를 스팀으로 변경해서 스팀파워를 올려야하나... 고민중입니다 ㅎㅎ

Sort:  

대부분의 한국사람들은 못 받았죠. ㅠㅠ

대부분은 하이브에서 코인을 못받았나요?
저는 생각하지도 못한 코인이라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