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ni's Daily] 운동고자 마니가 스키장에서 즐기는 법ㅋㅋㅋㅋ

in #kr6 years ago

KakaoTalk_20171230_021258444.jpg

안녕하세요~
운동고자이자 셀카고자인 마니에요 XD
(셀카찍을때 도대체 어디를 봐야 아이컨택 되는 건지 좀ㅋㅋㅋㅋㅋ)

KakaoTalk_20171201_180327561.jpg

지난주에 저는 스키장에 다녀왔답니다~
어릴 적 초급슬로프를 4시간만에 내려온(!!) 사건이후 제 인생에서 두번째로 찾은 스키장이었어요 ;D

KakaoTalk_20171206_214222221.jpg

KakaoTalk_20171201_180323929.jpg

흔치 않게도 날씨가 너무 좋아서 계속 스키를 타다 말고 셔터를 눌렀습니다
(절대 무섭거나 다리가 후들거려서 멈춘 것이 아닌척)

KakaoTalk_20171201_180322079.jpg

열심히 두리번 거리다 보니 무지개도 보았네요♡

KakaoTalk_20180102_232220267.jpg

어쩜 사진으로 봐도 이렇게 못타는 티가 나는지 > <ㅎㅎㅎㅎ
하필이면 남친님이 스키 강사 오야붕이라 강제로 혹독한 개인강습을 당했습니다
버프랑 고글 안에 눈물 콧물 범벅되서 스쿠버하고 있는 줄 착각할 뻔 했네요...ㅠㅋㅋㅋㅋㅋㅋㅋㅋ

하도 서러워 "너는 얼마나 잘타길래 내 팔다리한테 뭐라하냐!!!!" 고 따지고 싶었지만

그냥 짜그라져 있기로 했습니다....

KakaoTalk_20180102_232220045.jpg

겨우 초급 슬로프 2번 내려오고는 피클+곤죽이 된 저 자신에게 크게 낙담할 뻔 했는데,
밑에서 눈사람 공장을 운영중인 아가를 보니 금새 기분이 좋아짐♡ㅋㅋㅋㅋ

KakaoTalk_20171117_101520043.jpg

그 사이에 호랭이 강사님도 다시 다정한 남친모드로 돌아오셔서 "시종일관 소리지르면서 엉망징창으로 내려올 줄 알았는데 생각보다는 잘탔다"며 따뜻한 위로의 말을 건네주시네요....ㅎㅎㅎ

이번엔 어째 사진만 찍다가 온 것 같은 느낌이 들지만;;
올 겨울이 가기전에 다시 한번 가서 반드시 스키를 울지 않고 타는(?!!) 경지에 이르고 오겠습니다!!ㅋㅋㅋㅋㅋㅋ

사진 속의 하늘만큼이나 청명한 하루 되세요 <3<3

Sort:  

아닠 눈사람공장 ㅋㅋㅋㅋㅋ 어우 그래도 레포츠도 즐기시고 부럽습니다.ㅠㅠ
보드탄지 15년.... (어라?) 세월이....?!?!

저도 대략 15년만에 스키 타본 것 같아요 > <
좀 잘 타게되면 보드도 한번 배워보고 싶지 말입니다 :D

너는 아름다워. 위대한 포스트

고맙고 따뜻해. 너의 댓글

ㅎㅎㅎ 스키장이 너무 가고 싶네요.
이렇게 포스팅으로나마 위안 받고 갑니다!

올겨울에 스키장 못가신 분들 대리만족이라도 하시라고 올려봤는데 뿌듯합니다 :D
지금은 너무너무 추우니 담달쯤 아이들과 한번 나들이 가보시지요~~ :-)

앗 마니주님
처음 댓글 달아보네요
펜이벤트 덕에 이름을 많이 들어봤어요
저도 어제 강촌 엘리시안 스키장 다녀왔는데
어디다녀오셨나요~?

반갑습니다 인조이님 :-)
저는 강원도 하이원 다녀왔어요~ㅎㅎㅎ
팔로우할게요 친하게 지내요 우리 ^ ^

좋아요~ 마니주님이라면
2018년 소통장착 완료입니다 ㅋㅋ

크아!!!! 마니쥬님 스키복 입은 모습이 넘나 예뻐여 >_< ㅋㅋㅋ
그나저나 동영상에 스르륵 미끄러지듯 잘 타고 내려오시는 분이 남친분 맞으시져? 넘나 ....... 멋지셔여 ㅋㅋ 하 저래저래 타고 내려오는 거 부럽습니다 ㅋㅋㅋㅋ

앜ㅋㅋㅋ 슴슴이님 XD
이상하게 저는 얼굴을 가릴 수록 사진이 예쁘게 나오더라구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나저나 저 전문가가 제 남자친구라니... 낯설다 낯설어~~ > <

스키장 한번도 안가봤는데 한번 가보고싶어요 ㅎㅎ

저도 이번이 두번째였는데 벌써 중독된 것 같아요 기찬님 :D
시간만 허락한다면 이번 겨울동안 2번은 더 가지않을까 예상해봅니다....ㅋㅋㅋㅋㅋ

흠... 왜 제눈엔 스키장 데이트로만 보이나요? ㅠ

흠.....ㅎㅎㅎㅎㅎ
데이트치곤 너무나 큰소리가 난무하고 서러움이 폭발하는 그런....ㅠㅋㅋㅋㅋㅋㅋㅋㅋ

마니님 셀카사진 왜케 어려보이시는지...ㅎㅎㅎ
셀카 기술이 대단하신걸요. ㅋㅋ

마침 거울을 보니 정말 사진과 많이 다르긴 하네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앞으로 저 각도를 잘 활용해야겠어욧!!♥

아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미치겠다 ㅋㅋㅋㅋ 왤케 귀여워!!!!!!

아기가 거의 눈사람 장인급이어서 말걸어도 시크하게 생산만을 반복....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저 눈사람 공장 어쩔... ㅎㅎ
마니님, 그래도 남친님과 즐거운 시간 보내셨죠?
즐거우면 되는거에요.

저한테 소리친걸로 이제 앞으로 2년은 우려먹으며 쿠사리 줄 수 있게 됐어요 레나님ㅋㅋㅋㅋ
올겨울 눈 많이 오면 눈사람 만들어보고 싶었는데 아가때문에 뭔가 대리만족이 되어버렸네요 > <♥

스키장이 의외로 한적하네요?
저도 스키장 가본지가 백만년... 이제 아이들도 슬슬 커오고 겨울 스포츠도 생각해봐야 하는데, 체력이 따라줄려나 모르겠네요. ^^

주말은 너무 빡빡할 것 같아서 일부러 평일에 갔더니 생각보다 꽤 한적하더라구요!
아이들 강습받는 동안 노아님은 벨리에서 따뜻한 커피한잔~~ 어떠실지요 > <ㅎㅎㅎ

처음 사진보고 엄청 잘타실줄 알았습니다!!
먼가 포스가 느껴졌는데..ㅋ.ㅋ
저도 처음 보드탈땐 이리쿵 저리쿵ㅋㅋ
그래도 좋은날 씐나게 즐기고 오신게 마냥 부럽네요~^^

사실 저 셀카는 이미 스키를 타고나서 넋이라도 있고 없고 할때의 표정이랍니닼ㅋㅋㅋㅋ
산전수전 다 겪고나서라 포스가 나왔으려나요~~ㅋㅋㅋㅋㅋ
삼삼님은 보드를 타시는 군요!
저도 스키 마스터하고나면(어느 세월에...?) 보드도 꼭 한번 해보고싶어요 <3

워메~므흣한 사진들 잘봤어요~셀카 고자 아니신걸로!자연스럽게~저것보다 더 잘찍음 연예인이지용~하늘사진에 가슴이 뻥뚫리고 눈사람 공장에 미소터지고 마지막 사진에 설렘 가득임다~^^

오마낫!! 전혀 몰랐지만 저에게도 셀기꾼의 피가 흐르고 있었나봐요~!! > <♡
오랜만에 해피님 블로그 놀러가야쥐~~~

이 글을 읽노라니.. 그 날의 언니가 떠올라!
나의 허벅지가 아파오는 것만 같은 느낌적인 느낌! ㅋㅋㅋ 날씨 너무 좋았구낭 ~ <3

앜ㅋㅋㅋㅋㅋㅋ 맞아 그 몸을 이끌고 어찌 보육원을 갔었는지 참ㅋㅋㅋㅋㅋ
담엔 슐렝이랑 같이 놀러가도 재밌겠다는 생각을 해본다...♥

와 눈사람 공장보니 못살아요^^

너~~~~~어무 귀엽죠~~?ㅋㅋㅋㅋㅋㅋ

안녕하세요 마니 님 ^^
뉴비 앤블리 입니다 ^^
스키 셀카 넘 귀여우시네요 ㅎㅎ
그래도 남친분께서 스키강사 오야붕 ㅎㅎㅎ
잘타는 모습 보면 얼마나 멋져요 ㅎㅎ
운동도 잘하시고 자상하고 좋아보여요 !
저는 스키는 못타구 보드타는데 ~~
아직 이번 시즌 스키장을 못갔네요 ㅜㅜ
마니 님도 다음 스키장 놀러가실땐
스키실력 더 늘으셔서 오시기바래요 ^^
팔로우하고 갑니다~ 맞팔해주시면 감사드릴게요 ^^~

이번에 스키를 하도 혼나면서 배워서 담에는 깜짝 놀랄만큼 잘 타는 모습을 보여주고 싶은데,
어째서 저의 팔다리도 제 말을 듣지 않는것인지ㅎㅎㅎ

앤블리님 블로그 놀러갔다 왔어요~ ^ ^
스팀잇 안에서 또 한명의 멋진 친구가 생길 것 같은 좋은 예감이 팡팡 듭니다♡
자주만나서 수다떨자구요 우리~~!!

호래이 강사님이 누군지 아니 감정이입이 잘되네 ㅋㄷㅋㄷ 다음엔 커플 스키타러 고고??ㅋㄷㅋㄷ

앗...ㅎㅎㅎㅎ 오라버니는 아무것도 아니던 시절의 우리를 알고있는 유일한 스티미언!!ㅋㅋㅋㅋ
커플스키 생각만해도 넘나 좋네요 > <♥

어머 니주언니 남자친구분이 스키강사님이셔요?
아니 동영상보니 오나전 프로선수이신데?????ㅎㅎㅎ
아니 근데 언니가 운동실력없다니 믿기지 않아!
완전 펄펄 날라댕길것 같은데...

내남편도 운동 잘하고 또 좋아하는데
나중에 우리 아이들 운동 못하면 통곡할것 같다고
몇일전 이야기 하던데.. 제가 바로 세계최강 운동고자거든요....
제발 남편 유전자를 타고나길....

아빠들이 운동을 즐기고 잘하면 아이들도 어릴때부터 자연스럽게 운동을 접하게되서 잘한대~
그니깐 내가 운동고자인 것은 @tata1 아빠를 아빠로 두었기 때문이얔ㅋㅋㅋㅋㅋㅋㅋ
디구는 이미 신랑이 운동러라니 걱정하지마 :D

마니님 잘 계셨죠? 오랜만에 와두 여전히 상큼 발랄하셔요^^ 덕분에 밝은 에너지 받아가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