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사월애愛 일상] 3일동안 잠시 휴식 취하고 돌아왔습니다!

in #kr7 years ago

저도 만 하루동안 스팀접속 안하면 거의 손톱 물어뜯는 지경에 다다릅니다....ㅋㅋㅋㅋㅋ
계속 바빠서 제꺼 포스팅만 올리고 찾아다니지는 못했는데 사월애님도 못오셨다니 왠지 안심 ^ ^♥

Sort:  

:-) ㅎㅎㅎㅎ데헤헤헤 3일간 못했어도 찾아가서 마니쥬님 글 다읽었다능....♡헤어나올 수 없는 이 매력 어쩌시려는 겁니까 ㅜㅜㅜ

꺄아~~♡
이 와중에 안철수님의 아재개그가 떠오르네요
대머리의 매력이 헤어나옿수없는 매력이라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