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월애愛 일상] 3일동안 잠시 휴식 취하고 돌아왔습니다!

in #kr7 years ago

여러분 안녕하세요! @ronepv 라고쓰고 사월애愛 라고 읽는 사월애 입니다.

요즘 열심히 글을 올리다가 의도치 않게 3일간 포스팅을
하지 못했습니다...............(반성합니다.)

스팀잇 시작한지 얼마나 되었다고 벌써 게으름이라니
ㅠ0ㅠ 제 자신을 때찌때찌 해봅니다.

사실 저는 스팀잇에서 활동하기 이전에
블로그와 페이스북 등에서 활동을 했었는데요.

저의 세계여행기를 지켜봐주시던 분들이 계셨어요.
늘 진심어린 응원과 힘을 주셨던 분들인데
아직 한국에 왔다는 소식을 전해드리지 못했답니다.

한국에서의 새로운 출발을 준비하기 위해서는
혼자만의 시간이 필요하다고 생각이 들어서
한달 반 정도 잠수생활을 했거든요.

한국에 들어와 한달 반 정도 고민한 끝에
인생에 방향성이 정해졌고
드디어 3일전 한국에 돌아왔다는
소식을 사람들에게 알렸습니다.

와우!

많은 분들이 오랫동안 연락이 되지 않은 저를 걱정해 주셨더라구요.
그래서 찾아뵙고 만나고 이야기 나누면서 보냈답니다.

오늘부터 다시 스팀잇 정주행 시작합니다! 헤헤

스팀잇 친구분들 께서는 어떻게 지내셨나요?
ㅠ0ㅠ 3일간 제가 놓친 글들을 생각하니
눈물이 흐릅니다....또르르....

:-) 어제부터 아침 저녁으로 날씨가 선선해 진것 같아요.
환절기에 감기 조심하시는거 아시지요?

모두 즐거운 주말 보내시고!
저는 좋은 이야기로 또다시 찾아 뵙겠습니다.

여러분 모두 화이팅~♡

Sort:  

저 천천히 글 읽어보는데 너어무 멋지세요ㅠㅠ

0< 좋게 봐주셔서 그저 감사할 따름입니다.

휴식은 꼭 필요한 것 같아요 화이팅!

ㅎㅎ 다시 스팀잇 정주행 달리려구요~부릉부릉 ㅎㅎ

가장 따끈따끈한 글이 여기에 ^^
당연히 파이가 따끈따끈하니 이곳부터 보팅하고 또 다시 시작글로 가서 읽어오도록 하겠습니다. ^^

참! 귀국은 환영해야겠지요 ^^
건강한 몸으로 돌아오신 사월애님 축하드립니다~

:-) 귀국 축하해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소철님
ㅜ.ㅜ 저의 부족한 글 정주행주셔서 그저 ㅜㅜ감사할따름입니다. 요즘 글공부 열심히 하고있는데 지켜봐주시는 분들위해서 더 열심히 해야겠다는 생각입니다.

꿀 같은 휴식
새로운 에너지로 일어서게하지요
힘찬 출발을 기다립니다.

:-) 힘차게 달려보겠습니다 @jjy님♡.♡

저도 스티밋 중독이라 하루라도 안 보면 마음이 조급해져요. 충분히 이해갑니다. :)

ㅎㅎㅎㅎ저도 이미 중독....3일간 스팀잇이 머리에서 떠나질 안더라구요 ㅎㅎㅎ히히 다시 힘내서 열심히 달려야지요!

^^다시 돌아 오심을 환영합니다!!! 인생의 방향이 정해지고 새로운 출발을 알리는 시점이군요. 항상 응원합니다. 뭐든 잘 하실 수 있을 거예요. ^^ 화이팅!! 외쳐 드릴께요 ^^

화이팅에 저도 소리빌러봅니다!
화이륑~~~~♡ 앞으로 어떤 인생이 펼쳐질지 모르겠지만 어떤 일들이 펼쳐지든 즐거운 마음으로 임하렵니다! 헤헤

저도 만 하루동안 스팀접속 안하면 거의 손톱 물어뜯는 지경에 다다릅니다....ㅋㅋㅋㅋㅋ
계속 바빠서 제꺼 포스팅만 올리고 찾아다니지는 못했는데 사월애님도 못오셨다니 왠지 안심 ^ ^♥

:-) ㅎㅎㅎㅎ데헤헤헤 3일간 못했어도 찾아가서 마니쥬님 글 다읽었다능....♡헤어나올 수 없는 이 매력 어쩌시려는 겁니까 ㅜㅜㅜ

꺄아~~♡
이 와중에 안철수님의 아재개그가 떠오르네요
대머리의 매력이 헤어나옿수없는 매력이라ㄴ.......

세계여행기라니 대단하시네요!!^^ 바쁘게 살았으면 포스팅 못해도 때찌때찌까진 안하셔도 될거같은데 ...^^ 좋은 글 기대할께요~^^

:-) ㅎㅎㅎ 스팀잇에 요즘 푹빠져서 하루라도 빼먹으면 ㅋㅋㅋ머릿속에 스팀잇 생각만 ....종일 ㅋㅋㅋ멤돌더라구요. 좋은글로 :-) 찾아뵙겠슴돠

쉬고 싶으실 땐 쉬어야 하는 게 맞습니다^^ 충전 잘하시길 바랍니다!!

:-) 덕분에 편하게 즐겁게 충전하고 왔습니다♡ 다시 힘차게 스팀잇과 걸어가야겠습니다.

압박받지 말고 천천히 해주셔도 돼요 :)

ㅎㅎㅎ넵! 여유를 가지고 즐기면서! 하겠습니댱 ㅎㅎ

언제나응원합니다!!!

다율님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