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하드포크 이후 달라진 스팀, 과연 최소 스팀파워는 얼마이고 왜 필요한걸까?

in #kr7 years ago

저 표시 스팀파워 100%인것 처음알았습니다 .. 저런 방법이 있었군요 ㅋㅋ 스파로 바꾸는데 수수료들어가는데 저 방식으로 하면 수수료도 안들고 바로 바꿀수 있겠습니다. 앞으로 잘 이용해봐야겠네요 ㅎㅎ 전 저게 뭐 유명글이나 인증글같은 것인줄 알았는데 .. 하나의 하이라이트 혜택으로 볼 수도 있겠네요. 정말 잘 보고갑니다 ^^

Sort:  

marginshort님 잘보셨다니 감사드립니다ㅎㅎ
생각보다 모르셨던 분이 많으신거 같습니다..댓글을 보니 ㅎㅎ
하나하나 알아가는게 매력 아닐까요?ㅎㅎ
스파로 바꾸는데 수수료가 있나요?...저는 없는 것으로 알고있었는데..아닌가보네요 ㅎㅎ

아ㅎㅎ 그 수수료 이야기는 스팀달러로 들어온걸 컨버트가 아닌 자체마켓에서 또다시 스팀으로 바꿔서 파워업할때, 스팀달러로 스팀을 구매하는 과정에서 나오는 수수료를 의미했습니다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