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칼립투스 심기

in #kr5 years ago (edited)

라떼한잔

안녕하세요? 트리입니다.
따뜻한 주말 잘 보내셨나요?
미세먼지도 심하지 않은 화창한 날씨에 벚꽃까지 흩날리는 거리를 걸으니 참참 기분이 좋았습니다.

봄을 맞아 집에 유칼립투스 친구들을 들였습니다.
비염을 달고 사는 식구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지 않을까 하는 생각과 집이 조금이나마 더 화사해지길 기대하면서 말이죠.

배양토 담기

다이소에서 사온 배양토를 작은 화분들에 나눠 담아 줍니다.
집에 큰 식물들이 많으면 부담스러운데, 작은 식물이라 다행입니다.
(다만 집에 몬스테라라는 무지막지한(?) 녀석이 쑥쑥 자라고 있어 좀 부담스럽습니다. ㅎㅎ)

유칼립투스2

요렇게 사온 녀석들을 꾹꾹 심어줍니다.
아직은 뿌리가 연약해서 화분에 잘 자리잡아 주길 바라면서 말이죠.

유칼립투스

짜잔~
작은 화분에 부드러운 잎이 예쁘게 잘 어울립니다.
봄을 맞아 기분전환이 필요하신 분들은 이 친구들을 식구로 들여보세요! : )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imagead

Sort:  

코알라가 좋아하는 유칼립투스네요.
식물을 잘 키우면 기분이 좋아지지요.

감사합니다~ ^^
말씀처럼 어린 잎들을 보니 기분이 좋아져요!

네이버에 검색해보니깐 효능이 엄청 많네요 ㅋㅋㅋㅋ
그냥 코알라 먹인줄로만 알았는데;;;

그쵸? ㅋㅋㅋㅋ
코알라가 좋아하지만 사람도 잘 먹습니.. 독성이 있어 사람은 먹으면 안돼요!! ㅋㅋ

zzzzzzz 사람은 먹으면 안되는거군요

갑자기 커피보니 커피가 마시고 싶네요 ㅠㅠ

한국에서는 카페 자주 갔었는데 일본에서는 카페는 자주 안가게 되더라구요 ㅠ 일단 멀기도 하구...ㅠㅠ

벌써 일본 생활이 10달 정도 되셨겠어요!
요즘은 좀 어떠세요? ^^
정말 말씀처럼 한국에서의 직장생활에서는 하루에 커피 2~3잔씩은 마시게 되는 것 같아요. ㅎ

시간 참 빠른 것 같아요 ㅎㅎ
요즘엔 그래도 한가해져서 퇴근하고 쇼핑도 하구 한답니다~~

한국은 한 블럭에 카페가 3곳은 있던 것 같은데 일본은 그렇게 많지는 않더라구요 ㅠ
편의점 커피만 하루에 3캔은 마시며 일한답니다 ㅋㅋㅋㅋㅋㅋ

한국의 커피사랑이 좀 심하긴 하죠~ ㅎㅎ
지금 회사 주변 500미터 이내에 스타벅스만 8개예요.. ㄷㄷ

외화벌이 힘들지만 힘내시구요!! 화이팅!! : )

안녕하세요 mastertri님

좋은 하루 보내세요!!

Turtle-lv1.gif

감사합니다!!
즐거운 한 주 되세요! : )

나중에 실제로 어떤 효과를 보셨는지도 알려주세요~

Posted using Partiko iOS

하핫.. ^^;
사실 효과를 크게 기대하지는 않고 있는데.. 혹시 효과 보면 말씀드릴께용~!! : )

저처럼 귀차니즘에 빠진 사람은 엄두가 안나네요ㅎ
오늘도 디클릭!

감사합니다! ㅎㅎ : )

이쁜 새식구 생기셨네요.^^ 저도 대파라도 하나 심어봐야 겠어요.ㅎㅎ

유칼립투스 싹이 참 귀욤귀욤 하더라구요- ㅎㅎ
대파도 잘 키운 글을 본 적이 있는데 애정을 담으면 다 사랑스러워 보이는 것 같습니다. ^^

오오 유칼립투스는 말로만 들었지 처음 보네요.
이제 코알라만 키우시면 되는 건가요.ㅎㅎ

코알라 같은 녀석들이 집에 있기는 합니다만.. ㅋㅋㅋ

이렇게 키우기도 하는군요. 나무에만 주렁주렁 열리는 줄 알았습니다.

저도 잘 몰랐는데 이렇게 시작하나보더라구요~ ㅎㅎ

향은 어떤가요?

아직 향이 물씬 올라오는 단계가 아니라서 아직까진 잘 모르겠어요. ㅋㅋ

저도 요즘 식물을 계속 집에 들이는 중인데요.
유칼립투스는 아직인데 저도 탐이 나네요 ㅎㅎㅎ

잘자라려 ^-^;

감사합니다~ ㅎㅎ
봄이라 그런지 식물들이 집을 더 화사하게 해주는 것 같습니다. ^^
이미 식물을 들이고 계시다면 유칼립투스도 괜찮은 선택일 것 같아요! ㅎㅎ
(물론 너무 크게 자라지 않을 정도로만요!)

코알라가 이걸 먹고 항상 취해있다고 하는데 맞는건가요?ㅎㅎ

Posted using Partiko iOS

네~ 유칼리투스 잎에 알콜 성분이 들어 있다고 하더라구요- ㅎㅎ

잎이 참 예쁩니다. 무럭무럭 자라길.

어린 잎이 참 이쁘죠? ^^
감사합니다~

우리나라에서도 잘 자랄까요??
신기하네요.

국내에서도 화분 형태로 키우는 사람들이 점점 늘어나고 있다고 하더라구요~
집이 따뜻하니 잘 자란다고들 해요. ㅎㅎ

스몬메버릭 보팅 당첨!! 축하드립니다.
댓글 안주셔서 직접 찿아왔네요

이글 대댓글에 - 포스팅주소 달아줘요^^

  • steeemmorstes 태그 꼭 넣어주시고요
  • 혹시 스팀몬스터랑 관계없다고 딴지 걸수 있으니 아래 사진 맨아래나 아무대나 포스팅에 붙여 주시면 더 땡큐.. 그럼 제가 보팅 갑니다.
    3W72119s5BjVs3Hye1oHX44R9EcpQD5C9xXzj68nJaq3CeSiv5jr9qV2ovG881VMRvG3axxYdXYXmMum5jYy1Ym8zFUnoocVyxwiVf42GpSjuedcTQCXTj.p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