긍정적인 신호

in #kr6 years ago

커피한잔

​안녕하세요? 트리입니다.
암호화폐 시장에 긍정적인 소식들이 연이어 전해져 오고, 곧이어 오랜만에 보는 비트코인의 급등이 이어졌습니다.

1.

날은 더웠지만 반가운 소식이 많이 들려왔습니다.
많은 분들이 알고 계시겠지만, 어제는 블랙록의 투자 소식이 급등에 가장 큰 재료였다는 설이 힘을 받고 있습니다.
원화 기준 7000조 정도의 자산을 운용하는 세계 최대 자산운용사에서도 암호화폐와 블록체인에 대해 전담팀을 꾸려 연구하고 있다는 소식인데, 전담팀을 꾸려 연구하고 있다는 건 이미 어느 정도 암호화폐 시장 투자에 대한 확신을 보여주는 것이라 해석됩니다.

2.

이런 시장 상황에서는 기축이 되는 암호화폐가 힘을 받을 수 밖에 없습니다.
그렇다면 펀드 등 외부의 자금이 유입될 수 있는 가장 강력한 암호화폐는? 비트코인입니다.
개인적으로는 최근 비트코인의 비중을 조금 늘려 이 상황을 대응하고자 했습니다.

3.

소소한 즐거움을 느끼기 위해 여러 활동들도 하고 있습니다.
EOS 에어드랍으로 받았던 IQ와 CET를 매매했습니다.
특히 CET는 너무 일찍 팔아버려 제법 아쉽지만, 시가 총액 기준으로 생각해보고 판단해 매매했습니다.
그리고 에어드랍과 관련해서는 바이트볼의 스팀계정 연계 에어드랍, EOS Classic은 이미 받았음을 다시 확인;;, eosGAS 에어드랍 신청 등도 진행했습니다.
참, LINE이 만든 BITBOX 거래소에서 본인 인증하는데 4번이나 실패하기도 했습니다.;;
예전 같으면 이런 에어드랍 같은 것들도 하나하나 설명을 달고 포스팅을 했을텐데, 최근에 업무가 바뀌어 정신을 못차리고 있기도 하고 날씨가 너무 더운 탓도 있고 그렇습니다. ㅎㅎ

4.

초복을 맞아 어제는 집에서 삼계탕을 먹을 수 있었습니다.
정말 감사한 일이죠. 매우매우, 진심으로, 완전 땡큐 베리베리 감사합니다.(보고 계시..?)
먹는데 정신이 팔려 사진을 찍지 않았는데..
다 제가 부덕한 탓입니다.
얼짱 각도로 삼계탕을 찍어뒀어야 했는데 말입니다!

5.

긍정적인 신호가 들려와도 하락장을 경험한 사람들은 두려움을 갖고 뛰어들기 어려울 겁니다.
기관이나 큰 손들은 이 때를 기다려 온 거겠죠.
이럴 때 존버하신 분들이 보상받는 거라 생각합니다.

힘내세요!
아직 갈 길이 멉니다.
참고로 현재 코인 마켓캡 기준 암호화폐 시가총액은 300조원을 조금 넘는 수준입니다.
삼성전자 주식 한 종목과 비슷한 사이즈죠.

야야님_mastertri_new

Sort:  

이제 스팀가격도 정말 최저점을 지났다고 믿고 싶네요^^


제가 드릴 상품에 관심있으시면 이벤트 한번 참여해보세요^^

저도 그렇습니다! ㅎㅎ
스팀은 이럴 때 SMT 같은게 뙇 나와주면 참 멋질텐데 말이죠!! ㅋ

저는 이오스를 조금 가지고 있었는데.. 오늘보니 IQ가 조금 들어와 있네요... (기분좋습니다.. ^^)

이오스 가격 떨어진 건 둘째치고 무료로 꽁돈 생긴 것 같아 저도 참 좋더라구요~! ㅋㅋ

아, 나도 빨리 배워야 되는데...
근데, 여기 포스팅, 부인님에게 검사 받으시나요??

아, 그럴리가...요!!! ㅋㅋㅋㅋㅋ

4번 글이 그런 상상을 하게 만들고 있는데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감사합니다!!

코인 가격이 오르니 참 다행입니다

우리 모두의 지친 마음에 단비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 )

오호 마스터님 엄청난 통찰력인데요?! 비트코인이 딱올라줬으니 말이에요~+_+

작년에도 비슷한 상황이 여러번 펼쳐졌었거든요~ ㅎㅎ
결국 대장님이 가셔야 갑니다. ㅎ

eos 에어드랍 팔수있는 거래소는 해외거래소바께 없겠지요~!?
조금이지만 업비트에서 주더라구요 ㅎ

저는 체인스 거래소 통해 매매했어요~
마침 거래 수수료 무료 이벤트 기간이라.. ^_^

간만에 가즈아 모드 인가요 ^^

조정은 있겠지만 방향은 맞지 않나 생각합니다. ㅎ
시간의 문제죠. : )

네..
좋은 소식들이 연일 이어집니다..
그래서 거래소에도 전부 적색입니다ㅎㅎㅎ

그러게요- 오랜만에 보는 것 같아 잘 적응이 되지 않네요 ㅋㅋㅋㅋㅋ

기다리면 왕관을!!! ㅎㅎ
트리님 삼계탕 드셨으니 든든하게 올여름 보내시겠어요 ㅎㅎ

오늘 밤은 그래도 조금 낫네요! ㅎㅎ
우부님도 더운 여름 화이팅!!

아.....상투를 잡은 저는, 그저 달관의 자세로, 꿈쩍도 못하고 있네요...컥...
올 연말 쯤 되면 코인도 키가 더 자라나서 상투의 위치도 더 높아져 있지 않을까하는 희망고문을 스스로 해봅니다 ㅠ ㅠ

좋은 소식에 힘입어 코인들 무럭무럭 자라나길~~ ^^

저도 물려있는 코인이 있습니다. 아픈 손가락.. ㅠ_ㅠ
'High Risk, High Return'으로 넣어뒀는데, 1월에는 정말 끝내줬는데.. 지금은 그 때의 1/10 가격도 되지 않죠.. 엉엉.. ㅠ
쟈니님의 코인도 쭉쭉 자라나길!!!

오늘 많은 분들이 즐거워하시더군요.^^
삼계탕이 엄청 맛있었나봐요. 사진 찍을 새도 없으셨다니...ㅋㅋ

다행이죠. : )
무더운 한 여름의 시원한 소낙비 같은.. ^^

트리님 오랜만입니다! 떡상해서 기분이가 좀 좋아지네요..ㅎ

다행입니다. ^_^
더더더 행복하세요!! : )

EOS 개인 지갑에 묵혀두니, 에어드랍이 꽤 쌓였네요.
토큰 빼는 방법 몰라 방치중입니다 ㅎ

때로는 방치나 존버가 답인가 싶네요.

핵폭탄급 떡상/락은 막상 겪고, 지나고 나서야,
대처가 가능하단 사실을 다시금 깨달으며 ㅎ

가끔 신규 코인들이 최초 상장하는 기간에는 말도 안되게 급등하는 경우들이 있더라구요.
그럴 땐 냅다 내다 파시는 것도 나쁘지 않습니다. ㅎㅎ
그렇게 급등한 다음에 급락을 맞아 한동안 정신 못차리기도 하거든요.
EOS 가즈아~~!!

어쩔수 없이 존버 하고 있지만 빨리 고점찍으로
올라와 쥤음 하네요 그래도 모두가 이구동성으로
상승장이라고 하니 좋으네요

이런 날도 있어야 힘을 내죠. : )
화이팅!! ^__________^

홉 저도 eos 에어드랍 확인해봐야겠네요 잊고 있었네요 ㅎㅎ요즘 최고의 재태크는 바이트 코인 추천인 보상일듯 봇들 수익이 끙...입니다 수수료 결제 바로 전에 들어온 수수료 보낸 사람이 추천인 보상을 가져가기 때문에 먼저 보낸다고 대상자가 되는건 아니지만 수익률이 후덜덜. https://steemit.com/kr/@dakeshi/4gqtwj 주변에 바이트 코인 추천인 프로그램 운영하는 분 있다면 이 글 참고하셔서 주의사항 알려주시길. 스팀 댓글에 지갑 주소 공유하면 보상 못받을 확인이 높아집니다

봇들 수익이 장난 아니겠어요. ㄷㄷ;;
말씀대로 휙~ 가로채는 봇들이 있어서.. 만만치 않겠어요. -ㅅ-;;

바이트볼 영어채팅방에 상주하면서 열심히 추천인 활동하는 분들도 있습니다. 주로 텔레그램 개인 메시지로 주소 달라고 요청하는데 공개 채팅창에 그냥 공유하시는 분들이 여전히 꽤 많죠. 공개되는 순간 3,4 명한테 수수료가 들어와요. ㅎㅎ. 그래서 누가 내꺼 가로채갔냐고 막 따지는 경우도 있어요. 결제 바로 전에 보낸 사람이 승자. 보통 이렇게 추천인 보상 가져가는 분들은 스팀 인증시 private를 선택해서 profile_hash만 보입니다. public 선택하시면 스팀 계정이 보이구요. 확인은 이곳에서 할 수 있습니다. https://byteball.co/@IIZXMPADEQSMEBE5OLMOAGNUZOKYNINH/attestations, https://byteball.co/@AS6EWYLEVMLEOCSBXZ5IJL4O3XJK2VB6/attestations 스팀 댓글로 몇 번 테스트해봤는데 1) 새로운 주소들만 추려서 보내는 것 같기도 하고(같은 봇일 가능성), 2) 일정 시간에 동일한 주소로는 안 내보기도 하고 3) 에어드랍 관련 유명글에 댓글 남겼을 때는 바로 보내는 경우도 있고 케이스가 좀 다양하게 나오더군요. 봇마다 정책이 약간씩 다른듯.

아... 여러가지 중요한 일로 바빠서 스팀투자하는걸 깜빡 잊었는데 2불로 다시올랐군요. ~_~ 하락장 오면 사두려고 했는데 ㅎㅎㅎ

자! 다음 버스 왔습니다~ 얼른 타세유~~ ㅋㅋㅋ
(현재 코인마켓캡 기준 스팀 가격 1.55달러!)

저도 어제 장모님께서 백숙을 해주셔서 맛있게 먹엇는데.. 더위 잘 보내세요~

찡스님도 무더운 여름, 행복한 사위 되세요!! ㅋ

트리님. 저 BITBOX 아직도 실패중입니다 ㅋㅋㅋ

어떤 느낌일지 팍팍 감이 옵니다.
오디션 떨어졌을 때의 그 느낌이랄까요.. -ㅅ-;;;

이럴 때 존버하신 분들이 보상받는 거라 생각합니다.

얄루!!! 화이팅. 아자아자!!

화이팅!! 아자아자!!!
가즈아아아아아~~~!!! ㅋㅋ

정말 간만에 뻐~~~ㄹ건색 많이 봤네요.ㅋ
일시적인 현상이 아니라 더 밝은 미래를 위한 발판이 되었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저도 삼계탕 먹었는데 사진 깜빡! ㅋㅋㅋ

먹는게 사진보다 중요하죠!! ㅋㅋㅋㅋㅋㅋ
지금의 흔들림은 나중에 돌아봤을 때 정말 작게 느껴질 지도 모릅니다. ㅎㅎ

ㅎㅎㅎ 좋은 소식이 5가지나되군요

사실 한 가지 더 있죠!!
이제 내일만 버티면(?) 곧 주말이라는 거!! ㅋㅋㅋㅋ

뭔가 크립토 또는 블록체인 관련한 breakthrough가 절실히 필요한 건 아닌가 해요, 모멘텀이 될 수 있도록 말이죠.

미래에 나타날 여러 이벤트들이 암호화폐로의 집중을 부추기고 있다고도 생각해요.
아직 큰 이슈는 없는 것처럼 보이는 일본의 경우도 그렇구요. : )

삼계탕 드셔서.. 감동하셨군요 ㅎㅎㅎㅎㅎㅎ
너무 덥네요 ㅡㅡ;; 즐거운 목요일 되세요

그렇죠! 감동입니다아~!! ㅎㅎ
날씨가 정말 더운데, 그래도 어제 오늘은 열대야까진 아닌 것 같아 다행이예요. ㅋ
내일만 버티면 주말입니다!! 화이팅!! : )

그동안 많이 내려왔으니... 이제 기지개를 펼때가 된것도 같습니다.
과연 어느 방향으로 잡을지... 기대반 걱정반이네요.
이제 좀 가즈아~~~~~

사실 이번일 수도, 아닐 수도 있습니다만..
약속의 7월이 되었죠! ㅋㅋㅋㅋ
저는 개인적으로 긍정적으로 봅니다. ㅎ

요즘 소소하게 좋은 소식들이 들려오는 것 같습니다.ㅎ

이런 날도 있어야..;; -ㅅ-;;

참 다행이죠~ ㅋㅋ

멀리보면 암호화폐 이제 싹나온건데..... 그날이 올때까지 저는 박제되있을겁니다.

맞습니다!
싹이 나서 막 밟아주고..(아.. 아닌가..;;)
이제 잎이 돋아 나야죠... : )

오랜만에 들리는 반가운 소식이네요.. 이오스 지갑이나 확인해 봐야겠네요..

이오스 지갑의 토큰들 털러 가셔야죠! ㅋㅋㅋ

EOS 관련 에어드랍이 엄청 들어오긴 하던데~ 아직 어떻게 활용을 해야 할지~ 모르겠네요~ 그냥 두고만 있어도 되는건지~~ ㅎ

가격이 과하게 형성되는 경우들도 제법 있더라구요.
예를 들면 체인스 거래소의 CET가 과연 현재 200원 이상의 가치를 가지는 게 맞는가?라는 등 말이죠.
총 발행량이 20억개라면 4천억짜리 회사가 되는거거든요.

이제 자리 박차고 얼라갈 일만 남았길 기대해 봅니다 ㅎㅎ 저점에 살걸 하고 후회중입니다 ㅋㅋ

저도 그랬으면 좋겠습니당~!!! ㅎㅎㅎ
지금도 아주 늦진 않았지만, 이미 원화가 없습니다!! ㅋㅋㅋ

7000조 규모의 자산운용사라..ㄷㄷㄷ 행복회로를 살짝 재가동 해봐야겠네요~ㅎㅎㅎ

오히려 행복회로가 불탈 때는 가장 조심해야 할 때죠!
(1월의 기억이.. ㅠ_ㅠ)
그래도 살짝은 좋아해도 될 겁니다!! ㅎㅎㅎ
가즈아아~~!!

아직 갈 길이 먼데 조바심이 나는 건 사실이네요.
내리는 건 훅~ 오르는 건 엉금엉금이라~ ㅎㅎㅎ
그래도 힘내요~

네! 급하게 오르면 또 급하게 떨어지기도 하니까요. ㅎㅎ
길게보고 가야 됩니다~ ㅋ
화이팅!!!

오늘 오랜만에 본 빨간색!! 반갑고, 한 편으로는 두렵기도 하고 그러네요.
5번에서 말씀하신 하락장을 경험한 사람들은 긍정적인 신호에도 두려움이 먼저 떠올리게 되는 것 같습니다. 조금씩 조금씩 꾸준하게 늘려가면서 존버하려고 합니다!! 화이팅!!

저도 조금씩, 그리고 꾸준히! 가 정답이라고 생각합니다. : )
그러다가 한방에 빵! ㅋ
화이팅!!

스팀 가즈아~~~!

스팀(도) 가즈아~~~!!! ㅎㅎㅎ

복날인지도 모르고 지나갔네요~ 내년 복날에는 1스달로 삼계탕 1인분 사먹을 수 있게되면 좋겠습니다 ㅋ

1스달로 삼계탕 1인분은 음.. 좀 더 쓰시죠!!

삼계탕 2인분!! ㅋㅋㅋㅋ

거의 포기하다시피 하고 있었눈데,, ㅋㅋ 역시 그냥 존버가 답인듯 ㅋㅋㅋ 주식도 안팔고 계속 가지고 있던 사람들은 결국 나중에 돈버는것처럼??!

글쵸~
대신 조금씩 꾸준히 모아가는 게 중요하더라구요.
떨어졌을 때도 꾸준히 모으다가 언젠가 빛을 발하게 될 때 빵!! : )
화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