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육아] 갑자기 자유 시간이 주어진다면?

in #kr8 years ago

야야님_다스베이더

안녕하세요? 트리입니다.
주말은 모두들 잘 보내셨나요? 비트코인과 비트코인캐시의 가격 급등락 소식으로 바쁘셨던 분들도 계실 것 같네요.


갑자기 자유시간이 주어진다면?

금요일 퇴근길에서 함께 일하시는 분이 갑자기 자유시간이 몇 시간 주어졌는데, 어떻게 보내야 할 지 모르겠다는 말씀을 하셨습니다.
아내 분이 아이들을 데리고 금요일 저녁에 어디 행사에 가셨는데, 밤 늦게나 되어 돌아오실 거라는 이야기였죠.
그래서 무엇을 할까 생각을 해보는데, 딱히 할 게 없어서 그냥 집에서 라면 끓여먹고, TV나 볼까한다는 말씀이었습니다.
그러면서 평소에 무언가를 했으면 모르겠는데, 늘 자신만의 시간이 없다가 갑자기 이렇게 시간이 주어지니 뭘 해야 할 지 모르겠다고 덧붙이십니다.

만약 저 같으면 어땠을까 생각해 보니, 일단 날씨가 쌀쌀해 졌고 해서 찜질방에 가는 상상을 해 보았습니다.
혼자 찜질방에 가서 여유롭게 뜨끈한 물에 몸을 담궜다 나와서 안마의자에 앉아 안마도 받고, 아줌마가 끓여주는 라면과 얼음동동 식혜를 사서 함께 먹으며 TV도 보다가..

아.. 상상만 해도 행복합니다.


이 상상을 현실로!

그리고 주말을 맞아 병원도 다녀오고, 백화점도 다녀오고, 낮잠도 자고..
저녁이 되었는데 갑자기 어제 상상했던 찜질방이 생각났습니다.
가족들에게 혹시 갈 생각 있냐고 물으니 아내와 큰 아이는 관심이 없고, 집 밖으로 나가는 것에 지대한 관심을 가지고 있는 막내와 둘째가 따라 손을 들었습니다.
그래서 둘째 에반, 막내 써니의 손을 잡고 집을 나섭니다.
걸어서 1 Km 정도 되는 곳이었는데, 씩씩하게 잘 걸어갑니다.

찜질방으로

뜨끈한 사우나 탕에 들어가서 몸을 녹인 뒤 찜질방으로 이동합니다.
저녁 식사시간이 되었기에 아이들과 떡라면, 만두, 옥수수, 식혜를 주문해 먹습니다. ㅎㅎ

찜질방식혜

역시 식혜는 찜질방 식혜가 짱입니다!

옥수수

요 며칠동안 막내는 계속 옥수수 노래를 불렀는데, 이렇게 소원성취합니다. : )

저녁을 간단히 그리고 맛있게 먹고 나왔더니, 옆의 놀이방에 작은 게임기가 있습니다. ㅋ
아이들도 달려들고, 저도 달려들었..;;

게임

이렇게 신나게 놀다보니 집 나온지 4시간이 다 되어 갑니다.
집에서는 언제 오냐고 전화오고.. -_ -

처음 상상했던 자유 시간과 달리 아이들을 계속 신경써야 하긴 했지만, 그래도 잘 쉬고 왔네요. ㅎㅎ
주말을 돌아보니 월요병 없이 욜요일 아침이 훌쩍 지나갑니다.

남은 한 주도 화이팅입니다! : )

코부니_다스베이더

Sort:  

아이들과 즐거운 시간 보내셨네요. 트리님이 휴식이 됐을지 어떨지는 모르지만... ^^;
날이 추워지니 저도 찜질방 생각이 슬슬 납니다. ㅎ

매우매우 힐링이 되었습니다. ㅎㅎ
그냥 좋더군요. ㅋㅋ
노아님도 둥이들과 함께 찜질방으로 고고 하시죠~ : )
아이들이 놀 수 있는 놀이방 입구만 지키고 있으면 걱정이 없더라구요. ㅋㅋㅋ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ㅎㅎㅎ 찜질방 좋은거같아요 전 어제 휴무였는데 거의 먹고자고 먹고자고
저도 조만간 찜질방다녀와야겠어요 ㅎㅎ 한주 잘보내세요 ^^

그렇죠-
만약 혼자였다면..이라고 상상을 했던 것에서 못했던 건 '자는 것'이었는데요. ㅎㅎ
혼자 가서 먹고, 자고, 담그고, 먹고, 자고, 담그고.. 하면 최고죠.. ㅋㅋ

한 주 잘 보내세요~ : )

요즘 찜질방 시설이 정말 잘되어있더라구요 ㅎㅎ 이번주도 화이팅입니다!

제가 갔던 곳은 시설은 아주 최신식은 아니었지만, 맘편히 즐기기에는 좋았습니다. ㅎ
생각 같아서는 지상에 있는 찜질방이 더 좋은데, 그런 곳은 많지 않아서.. ㅎㅎ

@jeongwooyu 님도 이번 한 주 화이팅입니다!! : )

찜질방 좋죠 +.+ 아이들도 트리님도 편하고 좋은 시간보내셨네요 ^^ 이번주도 힘내세요!!

우리 막내는 집에 가자고 하니 울더라구요.. ㅋㅋ
유난히 집에 가자고 하면 싫다고 하시는.. - _-;;

야야님도 즐거운 한 주 되세요!! : )

아이가 크면 찜질방 같이가서 노는것도 재밌겠네요^^

어느 새 둘째는 저랑 게임기를 붙잡고 있을 수 있는 나이가 되었더라구요. ㅋㅋ
다행히 게임기가 여러 대라 막 싸우진 않았습니다. ㅎㅎㅎ

와 네시간이나 즐겁게 노셨네요ㅋㅋㅋ
음... 저라면 아마 혼자서 영화를 보러갈 것 같아요!

그러고 보니 극장에 가 본 지가 어언 3년은 되는 것 같네요. -_ -
아이들이 있어서 늘 집에서 봤던.. ㅋㅋ

갑자기 류일이 갱기면 쌓아둔 일 하느라 바쁘더라구요

갑자기 휴일이 생기더라도 사실 할 건 참 많은게 현실이죠.. ㅠ_ㅠ
화이팅입니다!!

제목만보고 육아에서의 자유시간인줄ㅋㅋ좀 덜 자유롭긴 하지만 기쁨은 두배인 시간이었겠군요ㅎㅎ

근데 정말 기쁨두배 자유시간이었습니다. ㅋㅋ
애들 놀이방에 넣어놓고 안마의자에 앉아 안마도 받고.. ㅎㅎㅎ

고생하셨습니다...ㅋㅋㅋㅋㅋㅋㅋ
아이들 신경쓰는게 은근 엄청난 체력소모를 하더라구요 ㅎㅎㅎㅎㅎ

린아님, 오해입니다!
저는 고생을 하지 않고, 굉장히 행복한 릴렉스 타임을 가졌습니다.
스트리터 파이터 비슷한 게임도 있었는데, 초딩 2학년 둘째를 박살내며 쾌감을 느끼기도 하고 반대로 퍼펙트로 깨지기도 했습니다. ㅋㅋㅋㅋ

둘째를 박살내며 쾌감을 느끼시다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사과 먹다 뿜었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둘째 몹은 아빠가 잡아줘야 제맛이죠! ㅋㅋㅋㅋ

저도 자유 시간이 주어진다면. ㅋㅋㅋㅋ
집에서 그냥 푹 쉬고 싶어요. ㅎㅎㅎ
집에 아무도 없이 푹 쉬는게 꿈만 같네요.
남편은 왜 아이 데리고 어디 안가는걸까유.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아이들과 찜질방을 다녀오셨네요.
짱좋은 남편 이세요. ㅎㅎㅎㅎㅎ
힘들지만 화이팅 하는 월요일 되어요 ^_^

막내가 다섯 살이 되어서야 이제 조금(?) 여유가 생기는 것 같습니다. ㅎ
그 전까지는 식당에서 식사 하기도 부담스럽고..
맨날 돌아가며 업고 밥을 먹는 날들이었죠.. ㅠ
첫째 때부터 해서 잃어버린 10년을 보내고 나서야 이제 좀 여유로워졌습니다. ㅋㅋ
플로라 님도 화이팅입니다!! : )

추운날엔 역시 찜질방!! 미국이다보니 갈수가 없네요 흑흑😪
사실 한국살때도 자주 가보진 못했지만 안써도 없으면 허전한 것이 사람인가봐용 ㅋㅋ^^

맞아요. 있을 땐 잘 모르는데, 없으면 무지 아쉬운.. ㅎㅎ
미국에서는 한국 양념치킨도 그렇다지요..? ㅎㅎㅎ

즐거운 시간 되신 것 같네요.

넵- ^^
혼자서도 좋았겠지만, 아이들 둘 정도 있어도 좋았던 시간이었습니다. ㅎㅎ

날씨 추운데 건강 조심하세요~ : )

하 ㅠㅠ 저 출국 전에 찜질방 다녀왔는데.. 작은 찜질방이라 그렇기도 하고,
조금 늦게가서 그런지 매점이 문을 닫았더라구요!! 식혜를 못먹었다는 슬픈 이야기..ㅠㅠ 그래서 양해를 구하고 밑에 있는 편의점에 다녀왔습니다. 구운계란만큼은 절~대 포기를 못하겠더라구요. 그날 만큼은요!ㅎㅎ

아이고.. 식혜야~~ ㅠ ㅎㅎ
시차 적응은 이제 하셨나 모르겠네요.
가족분들과도 찜질방에 가셔야 하는건데.. ㅋㅋ

날씨도 쌀쌀하니 찜질방이 제격이죠ㅎ

날씨가 쌀쌀하니 찜질방이 더 아늑하게 느껴지더라구요. ㅋㅋㅋ

저도 아이들이 쫌만 더 크면 같이 찜질방에 가고 싶네요.
환절기 감기조심하세요~

아이들이 어릴 때는 손이 참 많이 가지만 그 시절이 주는 감동이 있는 것 같아요.
지나고 보니 그 시절이 그립기도 합니다. ㅠ
저희 막내는 이제 5살인데, 아직 엄청 귀여운데 슬슬 없어질까 벌써 걱정돼요. ㅎㅎㅎ
감기 조심하세요~ : )

갑자기 찾아온 시간
기뻐서
잠시 하늘도 보고 꽃도 보고. .
고맙습니다

감사합니다. : )

ㅋㅋ 아내분의 자유시간이 되버린건가요?ㅋㅋ 에반과 써니도 신나보이네요~~^^ ㅋㅋ 아빠랑 함꺼해서겠죠?

저는 그렇게 믿고 있슴돠!! ㅋㅋㅋ

Congratulations @mastertri!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total payout received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By upvoting this notification, you can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how here!

혼자 가셨어야 진정한 자유 였을 텐데요.ㅎㅎㅎㅎ
아이들이 귀엽네요.^________^

아, 충분히 자유를 즐기고 왔습니다.
행복하게요.. 그럼요~

감사합니다. : )

아이들과 함께 좋은 시간 보내셨군요..
쪼그리고 앉아서 하는 저 오락기계
정말 오랜만에 보네요^^

넵- ㅎㅎ
게다가 저 오락기가 무료!!! : )

아..그런 서비스가..아이들이 좋아 하겠군요.
컴퓨터는 보통 이용료가 비싸던데요. 피씨방보다..

여긴 찜질방 안에 있는 놀이방에 저런 기계를 가져다 놓은 거더라구요~ ^^
저기 무료인 것도, 아래쪽에 버튼 누르면 그냥 크레딧이 올라가서 게임을 할 수 있는 구조로 되어 있었어요. ㅎㅎ

아..그건 정말 아이들에게 힘이 되겠네요^^
쇼미더 머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