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nxt 코인 지갑을 해킹 당했습니다. Nxt wallet was hacked.

in #kr7 years ago

헐;;
제법 많은 수량이라고 하셔서 15,136 NXT 를 따라가 봤는데 트랜잭션을 다른 계좌들로 엄청 꼬아놨네요. ㅠ_ㅠ

Sort:  

네. 과하다 싶을 정도로 무지하게 꼬아 놨네요..
한참 비쌀 때 사서 폴로닉스에 방치하고 있다가 그래도 개인지갑이 안전하겠지 하고 지난달에 옮긴건데.. 오히려 당했네요.--;
차라리 거래소 지갑에 그냥 둘껄 그랬다 싶기도 하네요.ㅠㅠ

저도 그냥 거래소에 보관합니다.
개인지갑은 뭔가 찜찜해서...
안타깝네요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