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에서 제일 예쁜 아기가 태어났다.................

in #kr6 years ago (edited)


{뿜 퍼옴]

눈크기, 눈썹, 얼굴형, 똘망똘망, 아기프리미엄[아프]
세젤예 아기... ㅋㅋㅋ 정말 예쁘지 않나요???
보기만해도 힐링되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무한보기중

벽 먼저 찍는사람 아빠가 아이스크림 줄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찌됐뜬 승리!

재밌게 보셨으면 (팔로우/댓글) 부탁드립니다~! ㅎㅎㅎ

Sort:  

애기일때가 제일이쁜데 어쩜 저렇게 똘망똘망하게
이쁘죠~?ㅎㅎ

ㅎㅎ 귀엽네요 똘망똘망 한게.... ^^

아이 진짜 이쁘네요. 그대로 커야하는데 ㅋ

안구 완전히 맑은 물로 씻어줬네요. 고마워요. 매트님!^^
아유........^^

그냥 크지마라.. 거기있어줘.. 그세월에 멈춰줘

헉!!!!!
어떤 유전자를 갖고 태어난거죠??
밑에 사진 아이 커서 뭐라도 될 듯 ㅎ

살아있는 인형이네요!!

이거 너무 이쁜거 아닙니까?!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