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기자인척]북한이 또 미사일을 쏜 가운데

in #kr7 years ago

발언 자체는 상대당에서 정치적으로 이용하기 딱 좋네요...
발언의 의도와는 무관하게요..

마이너한 sns인 스팀잇이지만 기자님 괜찮으실까요??ㄷㄷ

Sort:  

ㅋㅋㅋ 그래서 일부러 기사체로 안 썼다는.. 그리고 대화 일부만 썼으니 괜찮을 것 같아요

기사체 글은 제주도 똥기사가 최고였는데 비슷한글 또 기대하겠습니다.ㅋ

ㅋㅋㅋ 조만간 기사체 글의 진수를 보여드리겠... ㅋㅋㅋㅋ